목차
<2016년 4월 3일>만4세 보육일지
본문내용
.오늘의 즐거웠던 일에 대하여 이야기 나눈다.
.자신의 가방을 챙긴 후 겉옷을 입고 복장을 단정히 한다.
.선생님과 친구들에게 인사한다.
.열매반 아이들을 잎새반에 인계 한다.
-머리가 단정하지 못한 유아들은 머리를 다시 묶어주고, 자신의 소지품을 챙기도록 지도함.
- 명 잎새반 유아들을 열매반 선생님께 전달사항전달하고 인계함.
16:00~17:30
자유선택활동
.유아들이 원하는 놀이를 자유롭게 하도록 하기
.오전 자유놀이 연계 및 확장 할 수 있도록 상호작용하기
.교사의 도움이 필요한 놀이에 적절히 참여하기
<자유선택활동>
.쌓기-봄 동산 만들기
.역할-봄 음식을 만들어 친구들을 초대해요
.미술-내가 느끼는 봄의 색
.언어-봄 책에서 봄의 낱말 찾기
.수.조작-봄 길 만들기
.과학-꽃잎이 떨어지면 어떻게 변할까요?
.음률-봄을 즐겨요
-원하는 영역에서 자유롭게 놀이를 하였고 교사의 도움일 필요한 유아는 적절히 도움을 주며 놀이를 할 수 있도록 하였음.
17:30~19:30
통합보육 및 귀가지도
.통합보육(자유선택활동)하면서 개별적으로 귀가지도 한다.
일일평가
-
결
석
원
아
원아
결석사유
투
약
의
뢰
아동명
증상
용량
시간
보육실 위생
및
개별 침구
관련
위생관련점검
대청소
에어컨
칫솔,칫솔컵
책상, 교구장
교실
바닥
휴지통
창틀
개별
침구
교실 내 환기 실시 여부
놀잇감 소독 및 세척
(주1회)
등
원
시
실
내
놀
이
후
간
식
후
식
사
후
휴
식
후
청
소
후
시행
횟수
주1회
주1회
매일
소독
매일
매일
매일
매일
주1회
시행
점검
예
○
○
○
○
○
○
○
○
○
○
○
아니오
○
○
.자신의 가방을 챙긴 후 겉옷을 입고 복장을 단정히 한다.
.선생님과 친구들에게 인사한다.
.열매반 아이들을 잎새반에 인계 한다.
-머리가 단정하지 못한 유아들은 머리를 다시 묶어주고, 자신의 소지품을 챙기도록 지도함.
- 명 잎새반 유아들을 열매반 선생님께 전달사항전달하고 인계함.
16:00~17:30
자유선택활동
.유아들이 원하는 놀이를 자유롭게 하도록 하기
.오전 자유놀이 연계 및 확장 할 수 있도록 상호작용하기
.교사의 도움이 필요한 놀이에 적절히 참여하기
<자유선택활동>
.쌓기-봄 동산 만들기
.역할-봄 음식을 만들어 친구들을 초대해요
.미술-내가 느끼는 봄의 색
.언어-봄 책에서 봄의 낱말 찾기
.수.조작-봄 길 만들기
.과학-꽃잎이 떨어지면 어떻게 변할까요?
.음률-봄을 즐겨요
-원하는 영역에서 자유롭게 놀이를 하였고 교사의 도움일 필요한 유아는 적절히 도움을 주며 놀이를 할 수 있도록 하였음.
17:30~19:30
통합보육 및 귀가지도
.통합보육(자유선택활동)하면서 개별적으로 귀가지도 한다.
일일평가
-
결
석
원
아
원아
결석사유
투
약
의
뢰
아동명
증상
용량
시간
보육실 위생
및
개별 침구
관련
위생관련점검
대청소
에어컨
칫솔,칫솔컵
책상, 교구장
교실
바닥
휴지통
창틀
개별
침구
교실 내 환기 실시 여부
놀잇감 소독 및 세척
(주1회)
등
원
시
실
내
놀
이
후
간
식
후
식
사
후
휴
식
후
청
소
후
시행
횟수
주1회
주1회
매일
소독
매일
매일
매일
매일
주1회
시행
점검
예
○
○
○
○
○
○
○
○
○
○
○
아니오
○
○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