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쿠팡 기업분석과 쿠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쿠팡 향후방안제안 PPT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coupang 쿠팡 기업분석과 쿠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쿠팡 향후방안제안 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소셜커머스란

2. 쿠팡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ompetitor (경쟁자분석)
(3) Customer (고객분석)

3. 쿠팡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쿠팡 마케팅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쿠팡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결론 및 향후전략방안

본문내용

쿠팡은 업계인지도, 회원 수 1위의 기업이다.
주된 고객층을 20~30대에서 좀 더 확대하여 여러 연령층을 타겟으로 판매를 하는데 힘을 기울여야 할 필요가 있다.
경쟁업체들과의 차별화 될 수 있는 프로모션이 필요하다.
업체선정을 좀 더 까다롭게 하여 짝퉁을 판매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광고를 활발하게 하고 오픈 마켓과의 제휴, 해외 투자 유치등을 통하여 더욱 더 판매율을 올려야 한다

키워드

  • 가격4,000
  • 페이지수40페이지
  • 등록일2016.05.12
  • 저작시기2016.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0198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