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쟝[JINJIANG ] 아시아 최대의 중저가 체인호텔 성공전략 - 진쟝 JINJIAN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진쟝[JINJIANG ] 아시아 최대의 중저가 체인호텔 성공전략 - 진쟝 JINJIAN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JINJIANG 호텔 소개
2. 진쟝의 3단계 발전사
3. JINJIANG 그룹 중국 프랜차이즈 체인호텔 브랜드
4. JINJIANG 그룹 중국 프랜차이즈 체인호텔 현황
5. 중국내 사업현황
6. 중국내 지역별 사업현황
7. 해외 사업현황
8. 유럽 2위 호텔체인 루브르 호텔 M&A
9. JINJIANG 그룹 SWOT
10. 내부요인 분석
11. JINJIANG 그룹 7P’s
12. JINJIANG 그룹 경영전략
13. 체인브랜드 전략
14. 내부관리 강화
15. JINJIANG 그룹의 비전
16. 2003~2013년 annual report 분석
17. 금융위기 극복
18. JINJIANG의 입지

본문내용

장점
고급호텔의 객실수준을 보유하되 회의, 오락 쇼핑 등의 부대시설을 간소화
체인 경영방식을 통한 원가 절감, 인원 최소화,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호텔의 서비스 제공
객실, F&B 두 부분에 초점을 맞춰 합리적인 업무구조 구축
자체적인 예약시스템을 통한 호텔, 여행사, 고객관리 수단

2013년 3월 15일부터 진쟝호텔의 회원은 진쟝 홈페이지 www.jinjianginns.com 또는 전화로 진쟝 백위안 체험룸을 예약할 수 있다. 백위안 체험룸은 일요일과 월요일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쿠폰, 회원 할인, 포인트, 일위안 객실쿠폰 등 과 같이 사용할 수 없다. 각 회원마다 1개의 백위안 체험룸을 예약할 수 있다. 이룸은 한정수량 때문에 선착순으로 판매되고 있다.
두 번째 가격전략은 상시저가전략이다. 상시저가전략은 월마트 같은 소매점에서 많이 사용하지만 경제형 호텔에 대해서 전략적인 경쟁 우위를 형성할 수도 있다

프로그래밍은 호텔에서 유익하고 즐겁게 시설을 이용하고 관광을 할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된 행사나 활동을 말한다. 호텔 입장에서 고객의 지출을 늘리고 패키지 상품의 매력을 높이는 목적으로 프로그래밍전략이 개발된다. 진쟝호텔은 2011년 7월부터 9월까지 ‘별의 관광’의 주제 활동을 열었다, 이 활동은 서안, 항주, 하문, 무한, 북경, 심양등 6개의 도시에서 실시하였다
신상품개발전략이다. 진쟝호텔 브랜드의 영향력과 인지도의 제고에 따라 새로운 서비스상품을 개발 중에 있다. 객실에서는 오전8시부터 오후8시까지 머무를 수 있는 낮잠룸서비스와 늦게 체크아웃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서 서비스 항목을 풍부하게 하고, ‘경제형’가격으로 호텔 투숙객을 유인 및 유지하는데 용이하게 쓰이고 있으며 호텔의 서비스 상품을 보완하는 역할
  • 가격5,000
  • 페이지수30페이지
  • 등록일2016.07.06
  • 저작시기2016.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0533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