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브랜드 가치 2위 화장품 브랜드 에이본 AVON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세계 브랜드 가치 2위 화장품 브랜드 에이본 AVON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브랜드가치
3. SWOT
4. 경쟁기업 소개 & 전략
5. STP
6. 4P
7. 코즈마케팅
8. 전략적 시사점

본문내용

1. 기업 소개
AVON
1886년 설립 ⇒ 1892년 ‘AVON’ 변경
CEO : 셰리 맥코이
2014년 현재 세계 화장품 브랜드 2위 AVON
매출액 : 9,955 milion$ (2013)
시장점유율 : 3.4%

<중 략>

Vision
여성을 위한 기업이라는 모토 아래 여성을 위한
기업이 되고자 노력한다.
1) 여성을 위한 제품
2) 여성을 위한 서비스
3) 여성의 자아실현을 위해 기회를 제공

Misson
여성들을 위한 자선단체, 과학, 교육 ,인도주의적인 활동 촉진
“그들의 가족과 여성의 삶을 개선한다”라는 기업 사명

1. 브랜드 가치
영국 런던에 본부를 두고있는 브랜드 컨설팅 및 브랜드 평가⦁분석 전문업체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와 세계적인 온라인 통계 포탈인 '스타티스타(Statista)’
  • 가격2,500
  • 페이지수33페이지
  • 등록일2016.08.14
  • 저작시기2016.7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0686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