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있는 삶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한다. 그 안에는 수많은 무리수들이 숨어있다고. 그러니 자연수의 삶만이 의미 있는 것이라 생각하지 말라고. 슬퍼하는 친구에게 아픈 주인공이 남긴 마지막 말이다. 수학이 언어처럼 우리 인생의 하나의 도구란 사실을 안다면, 좋은 대학을 가서 거기서 끝인 인생보다, 더 창의적이고 풍요로운 삶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추천자료
- 수학과 교구활용수업(교구활용학습)의 정의와 필요성, 수학과 교구활용수업(교구활용학습) 퀴...
- 수학교육(수학학습) 목표, 수학교육(수학학습) 가치, 수학교육(수학학습)과 GSP프로그램, 수...
- 수학수업(학습, 수학교육) 특성과 원리, 수학수업(학습, 수학교육) 기자재활용, 컴퓨터활용, ...
- 수학과(수학수업, 수학학습)의 목적과 관점, 수학과(수학수업, 수학학습) 수업환경과 수학적...
- 수학과교육과정(수학교육과정)의 개관, 수학과교육과정(수학교육과정)의 목표와 개정배경, 수...
- 수학교육(학습, 수학수업) 기본 방향, 수학교육(학습, 수학수업) 재구성, 수학교육(학습, 수...
- 수학과(수학학습, 수학교육)의 성격, 수학과(수학학습, 수학교육)의 특성과 내용구성원리, 수...
- 수학교육(수업, 수학학습) 성격과 이론, 수학교육(수업, 수학학습)과 인성교육, 수학적 퍼즐,...
- 수학과 놀이중심교육(놀이중심학습)의 개념과 유형, 수학과 놀이중심교육(놀이중심학습)의 기...
- 수학교육(수업, 수학지도) 특성,원칙, 수학교육(수업, 수학지도) 활동주의, 수학교육(수업, ...
- 수학교육(수학학습, 수업) 응용성, 수학교육(수학학습, 수업) 목표, 수학교육(수학학습, 수업...
- 수학(수학과)교육과정의 목표와 특징, 수학(수학과)교육과정의 개정배경과 개정중점, 수학(수...
- 수학과(수학학습, 수학수업)의 목표, 수학과(수학학습, 수학수업)의 수업환경과 단계별내용, ...
- 수학과교육 팀보조개별학습과 수준별학습자료(수업자료), 수학과교육 도형학습과 놀이학습자...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