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올 뉴 카니발 광고
2. 올 뉴 카니발 광고컨셉
Ⅲ. 결론
참고문헌
Ⅱ. 본론
1. 올 뉴 카니발 광고
2. 올 뉴 카니발 광고컨셉
Ⅲ.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있는 광고컨셉을 잡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소비자의 자발적인 행동과 제품 홍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광고컨셉을 기획하기 위해 지금 광고업계는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 중이다. 소위 ‘대박’ 광고가 기업의 성패를 좌지우지 할 수 있는 현대사회에서 제2의 ‘올 뉴 카니발’ 광고가 하루빨리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길 기대해본다.
참고문헌
[네이버 지식백과] 광고 [advertising, 廣告] (두산백과)
기아차 ‘올 뉴 카니발’ 광고 영상 (http://youtu.be/4lPzh1ZzR4c)
기아차 ‘올 뉴 카니발’ 광고 영상 ‘감동, 화제’, Economic Review, 2014.06.19.
7월 한 달 동안 8,740대나 판매한 올 뉴 카니발, 탑라이더, 2014.08.01
참고문헌
[네이버 지식백과] 광고 [advertising, 廣告] (두산백과)
기아차 ‘올 뉴 카니발’ 광고 영상 (http://youtu.be/4lPzh1ZzR4c)
기아차 ‘올 뉴 카니발’ 광고 영상 ‘감동, 화제’, Economic Review, 2014.06.19.
7월 한 달 동안 8,740대나 판매한 올 뉴 카니발, 탑라이더, 2014.08.01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