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네트웍스 주유소마케팅 전략[SK Networks service stations marketing strategy]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SK 네트웍스 주유소마케팅 전략[SK Networks service stations marketing strategy]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3C 분석

2. STP

3. SWOT

4. 서비스 마케팅 전략
1) SK-Convergence
1-1) 통합전략
1-2) 지역화 전략
2) People
3) Physical evidence
4) Promotion-PR, AD

본문내용

SK networks - 에너지마케팅
Energy Marketing
국내 석유제품 판매시장의 Leader로서 지속적인 경영구조 혁신, 서비스 품질 개선,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에너지마케팅사업은 전국적인 네트워크(약 3,000개 주유소 및 65개 충전소)를 통해 고객에게 유류제품(휘 발유, 등유, 경유, LPG)을 공급하고 있으며, 아스팔트 판매 및 벙커링(선박 연료) 공급 사업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주유소 사업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내 석유제품 판매시장에서 약 18%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엔진과 환경을 보호하는 깨끗한 휘발유인 ‘엔크린(EnClean)’을 비롯하여 믿을 수 있는 품질의 등유, 경유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130여 개의 복합 주유소를 운영하고 있는 SK네트웍스는 고급 세차 브랜드인 버블아이를 기본으로 Speedmate 정비 및 다양한 유통 서비스(CU, 맥도널드, 버거킹, 크리스피크림 등)를 접목하여 주유소를 복합화함으로써 단순 주유 서비스 이외에 차별적인 고객 가치 제공으로 주유소를 고객 친화적인 생활공간으로 변화시키는 노력들을 지속하며 석유제품 판매시장의 Leader로서의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16.09.19
  • 저작시기2016.9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0915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