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프 마케팅전략 연구 PPT ] 위메프 기업분석과 환경분석및 위메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위메프 향후 광고,마케팅전략 기획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 위메프 마케팅전략 연구 PPT ] 위메프 기업분석과 환경분석및 위메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위메프 향후 광고,마케팅전략 기획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위메프 기업소개

2. 위메프 SWOT분석

3. 소셜커머스 시장현황

4. 위메프 기업환경분석
(1) 기업내부환경분석
-유형자원분석
-무형자원분석
-기업핵심역량
(2) 기업외부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

5. 위메프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위메프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위메프 마케팅 IMC전략 제안

본문내용

현재 소셜커머스 시장은 티몬·쿠팡·위메프가 고르게 3등분하고 있다. 하지만 3사 모두 언제라도 무너질 수 있다는 위기감이 팽배하다. 최근엔 유통 강자인 백화점이나 마트는 물론 홈쇼핑과 오픈마켓까지 모바일 시장에 속속 뛰어들면서 긴장감이 한층 커졌다. 소셜커머스 3사가 마케팅에 실탄을 쏟아붓고 영업이익까지 포기하며 점유율 경쟁에 매달리는 이유다.
  • 가격5,000
  • 페이지수50페이지
  • 등록일2016.09.23
  • 저작시기2016.9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0935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