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라면 마케팅사례 PPT ] 삼양라면 제품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 삼양라면 마케팅사례 PPT ] 삼양라면 제품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삼양라면 소개

2. 삼양라면 제품수명주기 PLC분석

3. 삼양라면 SWOT분석

4. 삼양라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Place
(3) Promotion

6. 마케팅 전략제안

7. 결론

본문내용

삼양라면의 가격측면 전략은 식품기업의 특성상 원재료에 대한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4P전략에서 적극적인 전략을 제시하기 어려운 면이 있었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삼양라면의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타 경쟁사에 비해 구입을 꺼리는 것이라면 원가 조절에 대한 방향을 제안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이 부분을 설문에 넣어 조사했다.
  • 가격3,3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17.01.13
  • 저작시기2017.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1628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