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마케팅 - 롯데면세점 ( 관광마케팅의 의의, 롯데면세점 소개, 마케팅활성방안, 마케팅시사점 )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관광마케팅 - 롯데면세점 ( 관광마케팅의 의의, 롯데면세점 소개, 마케팅활성방안, 마케팅시사점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관광마케팅의 의의
롯데면세점 소개
마케팅활성방안
마케팅시사점

본문내용

1. 관광마케팅의 의의










마케팅은 판매자(marketer or seller)와 구매자(buyer or consumer) 사이를 전제로 한다. 그리고 둘 사이에 교환을 실현하기 위해 존재해 있는 시장(market)에서 둘 사이에 놓여 있는 경제적 분리를 해소하는 과정이다.

관광객의 욕구와 관광기업의 교환을 실현하고 상호 간에 윈윈(win-win) 관계를 유지하게끔 하는 것이다.


2. 롯데면세점 소개
면세점에서 국내 사업자들 중 가장 숙련된 노하우를 갖고 있는 기업
롯데 호텔 매출액의 70%를 면세점이 책임
  • 가격2,4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17.02.01
  • 저작시기2017.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1769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