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 힐튼호텔, Hilton HOTELS & RESORTS ( 힐튼호텔 소개, 힐튼호텔의 마케팅, 힐튼호텔의 경영방침, 힐튼호텔의 인적관리, 힐튼호텔 4P분석, 힐튼호텔 SWOT분석 )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호텔경영론 - 힐튼호텔, Hilton HOTELS & RESORTS ( 힐튼호텔 소개, 힐튼호텔의 마케팅, 힐튼호텔의 경영방침, 힐튼호텔의 인적관리, 힐튼호텔 4P분석, 힐튼호텔 SWOT분석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1) 힐튼호텔 소개와 연혁
> 비전,사명,가치
2) 힐튼 월드와이드
3) 힐튼호텔의 위치
4) 밀레니엄 서울 힐튼 소개
> 소개,교통,다이닝,숙박,시설/서비스,프로모션

본론1) 힐튼호텔의 마케팅
2) 힐튼호텔의 경영방침
3) 힐튼호텔의 인적관리
4) 4p분석

결론 1) swot분석
2) 느낀점
3) 출처

본문내용

힐튼호텔
( Hilton HOTELS & RESORTS )

힐튼호텔 소개, 힐튼호텔의 마케팅, 힐튼호텔의 경영방침,
힐튼호텔의 인적관리, 힐튼호텔 4P분석, 힐튼호텔 SWOT분석



1) 힐튼호텔의 소개와 연혁
> 힐튼 호텔의 소개


힐튼 호텔 & 리조트(Hilton Hotels &Resorts)

창립일: 1919년 5월 31일
창립자: 콘래드 힐튼
주소 : 미국 텍사스주 시스코
→ 미국 버지니아 주 맥린


힐튼의 비전
항상 모든 호텔에서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세상을 밝고 따뜻한 환대의 기운으로 가득 채우는 것

힐튼의 사명

고객에게 진심 어린 서비스를 선사하고, 팀원에게 의미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호텔 소유주를 위한 높은 가치를 창출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침으로써 세계에서 가장 따뜻한 기업이 되는 것.

힐튼의 가치

▶Hospitality
(접객 서비스)힐튼은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Integrity
(진실성)힐튼은 항상 옳은 일을 합니다.
Leadership
(리더십)힐튼은 호텔 업계의 리더이자 지역사회의 리더입니다.
Teamwork
(팀워크)힐튼은 모든 일을 협력하여 진행합니다.
Ownership
(주인 의식)힐튼은 주체적으로 결정하고 행동합니다.
Now
(바로 지금)힐튼은 원칙을 가지고 민첩하게 움직입니다.
  • 가격2,900
  • 페이지수60페이지
  • 등록일2017.02.01
  • 저작시기2017.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101770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