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경영 전략
본 자료는 3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해당 자료는 3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3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SM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경영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목차

제1절360도 비즈니스 모델
제2절사업의 다각화
제3절현지화 전략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
제4절아시아 중심의 글로벌 전략
제5절연예인과 미디어를 융합한 새로운 비즈니스

본문내용

2~3명 소속 연예인들의 스케줄 정도를 관리해주던 영세한 연예 기획사가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중심으로 들어온 것은 1990년대 초반이었다. 이때부터 소극적인 역할에서 벗어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스타’를 체계적으로 기획하고, 육성하고, 유통시키며, 나아가 팬클럽까지 관리하는 종합적인 역할로 바뀌기 시작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이러한 체계적인 연예 기획사의 원조이며, 지금 전 세계를 강타한 한류 열풍의 근원지가 바로 ‘SM엔터테인먼트’이다.
.
.

.
2~3명 소속 연예인들의 스케줄 정도를 관리해주던 영세한 연예 기획사가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중심으로 들어온 것은 1990년대 초반이었다. 이때부터 소극적인 역할에서 벗어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스타’를 체계적으로 기획하고, 육성하고, 유통시키며, 나아가 팬클럽까지 관리하는 종합적인 역할로 바뀌기 시작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이러한 체계적인 연예 기획사의 원조이며, 지금 전 세계를 강타한 한류 열풍의 근원지가 바로 ‘SM엔터테인먼트’이다.
  • 가격2,500
  • 페이지수10페이지
  • 등록일2017.03.05
  • 저작시기2016.10
  • 파일형식기타(docx)
  • 자료번호#102045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