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대학 커뮤니케이션 전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외국어 대학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새로운Momentum만들기
2. 대학 환경의변화
3. 변화된대학환경에적응하려면
4. 프로젝트의출발점
5. 프로젝트의목표
6. 현재 위상
7. 소비자의목소리졸업생
8. 소비자의목소리타대생 출신
9. 소비자의목소리교직원
10. 현재외대의 문제의식
11. 진정한 가치
12. 가치 찾기1외대의 실체
13. 가치 찾기2외대생의생활
14. 가치 찾기3졸업생의모습
15. 외대의 진정한 가치
16. Creative
17. 새로운 Tool
18. 새로운 Tool구체적 운영
19. 새로운 Tool성공사례
20. 새로운 Tool구축 성공 요소
21. 새로운 Tool메뉴구성
22. 새로운 Tool메뉴 구성1아바타 꾸미기
23. 새로운 Tool메뉴 구성2외대 커뮤니티
24. 새로운 Tool메뉴 구성3도전 세계문화
25. 새로운 Tool메뉴 구성4가상외대둘러보기
26. 새로운 ToolBrand Site유도 광고계획
27. 효율적인매체 운영
28. 외대의매체 목표
29. 매체 집행 스케쥴링
30. 집행 전략신문
31. 집행 전략잡지
32. 집행 전략라디오
33. PR Strategy
34. Target Segment
35. Publicity
36. Publicity - Media Relations
37. PR Event
38. PI (Personal Identity)
39. Inner Communication
40. Inner Communication - Program

본문내용

Publicity
기존 홍보 아이템 발굴을 통한 미디어 노출 극대화
역동적이고 창조적인 외대의 특성을 적극 부각
다양한 Photo News 개발을 통한 Visual 홍보 강화

Press Release를 위한 News Item
대학행정 : 대학에서 발생하는 경영관련 이슈 및 대학 총장 및 교수의 일반적인 동정 소식
이색인물 또는 사회적 스타 : 최연소 외무고시 합격 또는 세계 최초 4개 국어 통시통역 자격 성공 등 대학내 이색적인 인물, 대학총장, 교수, 학생
예)세계 대학생 주니어보드를 운영 기획한 외대 기획실장 000 교수
국내외 대학 행사 및 축제 : 모의 유엔총회, 세계민속학술축제, 해외원정 등반대회 등 국제회의, 국제행사 또는 교내 학생 행사 등
  • 가격5,000
  • 페이지수46페이지
  • 등록일2017.05.30
  • 저작시기2017.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102675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