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분석경영을 통한 카지노업계 세계1등 Harrah’sentertainment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CRM 분석경영을 통한 카지노업계 세계1등 Harrah’sentertainmen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회사소개
2. 업계 1등 카지노회사
3. CEO
4. SWOT분석
5. 마이클 포터의 5요인 분석
6. 경영 개선의 필요성 인식
7. CRM 분석경영의 도입
8. CRM 분석경영이란?
9. CRM 분석경영 도입 과정
10. CRM분석경영의 도입과정 -데이터 수집과 분석
11. CRM분석경영의 도입 과정- 고객 시장 세분화
12. CRM분석경영의 도입 과정- 데이터의 정보화
13. CRM분석경영의 도입
14. CRM분석경영의 도입- 검증과 개선
15. CRM 분석경영의 활용
16. CRM 분석경영의 활용-직원관리로의 확장
17. CRM 분석경영의 사례
18. 전략적 시사점- 타기업과의 차별화
19. 차별화 전략-타 기업과의 차별화
20. 결과
21. 성공요인-Gary Loveman의 leadership
22. 성공요인-혁신적인 자원 사용 전략
23. 전략적 시사점

본문내용

회사소개
시저스팰리스(Caesars Palace) 등의 산하 브랜드와 9만 5000여명의 직원을 가진 하라스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본부를 둔 세계 최대 호텔카지노 기업

시저스팰리스(Caesars Palace) 등의 산하 브랜드와 9만 5000여명의 직원을 가진 하라스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본부를 둔 세계 최대 호텔카지노 기업

전체 시장의 60%를 점유하며 지금은 독보적인 1위로 군림

업계 1등 카지노회사
도박 업계에서 잘 알려져 있고 다른 어떤 카지노 회사보다 더 많은 시장에서 카지노 운영

미국의 전통적 및 새로운 카지노 엔터테인먼트 관할 지역의 모든 곳에서 지상, 부둣가 및 강배(riverboat)의 카지노 및 미국 원주민 카지노 시설을 운영

현재 미국과 캐나다 내의 13개 주 52개 카지노 사업장 운영, 세계적으로 4개의 사업장 운영(이집트, 영국, 남아공, 우루과이)

2010년 11월 IPO(주식공개상장)를 위해 시저스로 이름을 다시 바꿈
  • 가격5,000
  • 페이지수33페이지
  • 등록일2017.06.01
  • 저작시기2017.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2704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