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1. LCC
1.2. 기업소개
2.1. 서비스
2.2. 가격
2.3. 유통 및 예약
2.4. 홍보 및 프로모션
3. Air Asia In Korea
1.2. 기업소개
2.1. 서비스
2.2. 가격
2.3. 유통 및 예약
2.4. 홍보 및 프로모션
3. Air Asia In Korea
본문내용
에어아시아가 LCC시장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
Fly-thru 서비스에는 가장 특징적인 요소가 세가지 있습니다. 첫번째로 환승하는 경우 출입국심사를 하지 않아도 되므로 쿠알라룸푸르 또는 돈므앙 공항에서 통과 비자가 필요없습니다. 두번째로 국제선 환승의 경우 환승홀에서 연결편으로 빠르게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세번째로 처음 부친 수하물을 다시 접수할 필요없이 최종목적지까지 운송됩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말레이시아에서 최대 6시간을 체류하는 국제선 환승의 경우 환승허브에서 공항 세금이 면제됩니다.
에어아시아는 LCC 항공사로써 가장 중요한 요소인 가격부분에 우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다양한 선택형 유료서비스까지 장착함으로써 타 LCC 항공사들과의 경쟁에서 현재까지 압도적으로 말레이시아 내 1위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게 되었습니다. 에어아시아는 말레이시아 내 타 후발 LCC 항공사들에 뒤치지 않는 가격 하한선을 갖고 있음으로 아직까지도 말레이시아 내 최고의 가격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가격 상한선이 또한 높은 이유는 타 LCC 항공사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추가비용을 지불하면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가 다양하기 때문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Fly-thru 서비스에는 가장 특징적인 요소가 세가지 있습니다. 첫번째로 환승하는 경우 출입국심사를 하지 않아도 되므로 쿠알라룸푸르 또는 돈므앙 공항에서 통과 비자가 필요없습니다. 두번째로 국제선 환승의 경우 환승홀에서 연결편으로 빠르게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세번째로 처음 부친 수하물을 다시 접수할 필요없이 최종목적지까지 운송됩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말레이시아에서 최대 6시간을 체류하는 국제선 환승의 경우 환승허브에서 공항 세금이 면제됩니다.
에어아시아는 LCC 항공사로써 가장 중요한 요소인 가격부분에 우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다양한 선택형 유료서비스까지 장착함으로써 타 LCC 항공사들과의 경쟁에서 현재까지 압도적으로 말레이시아 내 1위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게 되었습니다. 에어아시아는 말레이시아 내 타 후발 LCC 항공사들에 뒤치지 않는 가격 하한선을 갖고 있음으로 아직까지도 말레이시아 내 최고의 가격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가격 상한선이 또한 높은 이유는 타 LCC 항공사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추가비용을 지불하면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가 다양하기 때문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키워드
추천자료
- 나이키 '에어 조던'마케팅 전략
- [인천국제공항][공항]공항의 이론적 배경, 공항의 사용료 가격 결정 원칙, 인천국제공항의 편...
- 항공마케팅,항공사,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
- 서비스_혁신(아시아나),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
- 실용항공사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저가항공사전략,진에어기업분석
- 진에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진에어 IMC 전략 기획서
- 호스피탈리티 산업,대한항공,진에어,에어코리아,한진그룹,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
- [스타벅스]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과 아시아 진출사례
- 대한항공(Korean Air)과 아시아나(Asiana Airlines)의 전략적 제휴 경쟁
- 에어부산Air Busan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
- 서비스의 수요와 공급,항공 산업 - 아시아나 항공,유통 산업 _ 이마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
- JINAIR 진에어 기업현황과 진에어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진에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아이오페 맨 IOPE MEN . 에어쿠션으로 대박 마케팅 전략.[아모레퍼시픽 남성화장품 시장에 우...
- 에어부산 국제 신노선 개발 전략 : 저가항공노선전략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