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경영전략 (Air Asia In Korea)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에어아시아 경영전략 (Air Asia In Korea)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1. LCC
1.2. 기업소개

2.1. 서비스
2.2. 가격
2.3. 유통 및 예약
2.4. 홍보 및 프로모션

3. Air Asia In Korea

본문내용

에어아시아가 LCC시장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
Fly-thru 서비스에는 가장 특징적인 요소가 세가지 있습니다. 첫번째로 환승하는 경우 출입국심사를 하지 않아도 되므로 쿠알라룸푸르 또는 돈므앙 공항에서 통과 비자가 필요없습니다. 두번째로 국제선 환승의 경우 환승홀에서 연결편으로 빠르게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세번째로 처음 부친 수하물을 다시 접수할 필요없이 최종목적지까지 운송됩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말레이시아에서 최대 6시간을 체류하는 국제선 환승의 경우 환승허브에서 공항 세금이 면제됩니다.
에어아시아는 LCC 항공사로써 가장 중요한 요소인 가격부분에 우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다양한 선택형 유료서비스까지 장착함으로써 타 LCC 항공사들과의 경쟁에서 현재까지 압도적으로 말레이시아 내 1위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게 되었습니다. 에어아시아는 말레이시아 내 타 후발 LCC 항공사들에 뒤치지 않는 가격 하한선을 갖고 있음으로 아직까지도 말레이시아 내 최고의 가격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가격 상한선이 또한 높은 이유는 타 LCC 항공사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추가비용을 지불하면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가 다양하기 때문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 가격2,000
  • 페이지수31페이지
  • 등록일2017.06.07
  • 저작시기2017.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2739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