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의 성공분석 [현대카드의 성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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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현대카드의 성공분석 [현대카드의 성공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신용카드 현황
3. 현대카드의 Swot분석
4. 현대카드의 성공요인
5. 차별화 전략 & 도전 전략
6. 브랜드전략
7. 마케팅전략 - 문화마케팅
8. 마케팅전략 – VVIP 마케팅
9. 고객관리
10. 불안요소
11. 결론

본문내용

현대카드는 기존 경쟁사들의 포지셔닝과 차별화되는 브랜드 컨셉을 통해 주도권을 확보할 수 있는 전략으로 알파벳과 컬러를 통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

현대카드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알파벳과 넘버, 그리고 컬러를 기준으로 구성
라이프 스타일로 세분화하는 가로축을 구성, 알파벳 카드는 저마다 명확한 컨셉을 가지고 차별화
다양함을 뜻하는 Multiple의 현대카드 M
할인혜택을 전면으로 내세운 현대카드 V(Value)
여행을 컨셉으로 한 현대카드 W(Weekend) 등이 있으며
A-Z까지 26개로 세분화 되있음

<중 략>

현대카드는 수 차례 연구를 통해 월 1천만 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는 VIP회원에게 잠재되어 있는 수요를 발견하여 본격적인 VVIP 시장 개척에 나섬.
20~30대 젊은 프리미엄 고객 대상의 ‘더 레드
상위 5%의 프리미엄 고객을 타겟으로 한 ‘더 퍼플
현대카드는 2006년 전문직 종사자, 대기업 차․부장급이상 등 상위 5%를 타겟으로 한 더 퍼플(the Purple)을 출시
  • 가격3,000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17.06.11
  • 저작시기2017.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278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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