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독일 기술진보의 상징 [아우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Audi 독일 기술진보의 상징 [아우디]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ABOUT Audi

2. 경영실적

3. 업체별 매출액 비교

4. 업체별 당기 순이익 비교

5. 당기 순이익 분석에 따른 법인세

6. 산업구조 분석 및 광고
1) 산업구조분석
2) MARKETING 4P

7. SWOT분석 , 블루오션전략 4액션 프레임워크
1) SWOT 분석
2) 블루 오션
3) 4가지 액션 프레임워크

8. 결론

본문내용

ABOUT Audi
o Audi HISTORY
- 1899년 : 아우구스트 호르히(August Horch:1868~1951)가 설립.
- 1901년 : '기술을 통한 진보'를 표방하는 아우디는 자동차 역사에 상당한 족적을 새겨왔다
첫 번째 호르히 자동차는 수평대향 엔진에 또 하나의 작은 피스톤이 크랭크축의 진동을 흡수하고 경합금제 크랭크케이스를 사용.
- 1909년 : 아우구스트 호르히는 '경주에 너무 몰입한다'는 이유로 호르히의 사장에서 축출. 그가 따로 다시 세운 자동차 제조사가 아우디. 자신의 성(姓) 'horch'의 라틴어 어원 'Audi'에서 이름을 따왔다.
- 1910년 : 오스트리아 알핀레이스 연속제패로 'Alpensieger(알프스의 승자)'라는 별명을 얻음
- 1921년 : 아우디가 좌측핸들을 선보였고, 데카베는 1931년 전륜구동 승용차를 개발
- 1932년 : 독일 4개사(社)가 미국 자동차의 유럽 진출에 대응하고자 합병. 아우토우니온(Auto Union)이 탄생.
- 1938년 : 충돌전복 테스트 시스템을 갖추는 등 안전에서 선구적이어서 고품격 자동차 인식
  • 가격3,500
  • 페이지수37페이지
  • 등록일2017.07.12
  • 저작시기2017.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2949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