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PPT]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미래 마케팅전략제언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PPT]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미래 마케팅전략제언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빅토리아시크릿 기업소개
(1) 브랜드소개
(2) 브랜드컨셉

2. 속옷시장 상황분석

3. 빅토리아시크릿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빅토리아시크릿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기타 마케팅활동 사례
(1) 이미지 마케팅
(2) 브랜드마케팅
(3) 타겟마케팅

7.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본문내용

- 1977년에 설립된 미국의 가장 큰 여성 대상 란제리 브랜드
- Victoria’s Secret, Victoria’s Secret Sports, PINK, Cosmetics(Perfume, Body)
- 유명 모델들을 ‘Angel’로 내세운 패션쇼를 통해 미국인들의 란제리에 대한 개념을 바꿔놓음 (란제리도 패션!)
- 란제리라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을 용이하게 한 대표주자
  • 가격4,500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17.08.08
  • 저작시기2017.8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3067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