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 코틀러의 마켓 4.0 (디지털 시대의 마켓 4.0 및 새로운 경영전략&마케팅)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필립 코틀러의 마켓 4.0 (디지털 시대의 마켓 4.0 및 새로운 경영전략&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제 1부. 4차 산업혁명이 변화시킨 새로운 마켓 트렌드
1. 연결된 고객집단으로 힘의 이동
2. 연결된 고객들을 상대하는 마케팅 역설
3. 영향력 있는 디지털 하위문화들
4. 디지털 경제 마켓 4.0

제 2부.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
5. 새로운 고객 경로 따라잡기
6. 생산성을 높이는 마케팅 매트릭스
7. 산업별 네가지 전형과 모버사례들

제 3부. 디지털 시대 마케팅 전략적 활용방법
8. 브랜드 매력을 높이기 위한 인간중심 마케팅
9. 브랜드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한 콘텐츠 마케팅
10. 브랜드 몰입을 높이기 위한 옴니채널 마케팅
11.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참여 마케팅

본문내용

디지털 시대의 마켓 4.0을 이해하고, 이에 맞는 경영전략과 마케팅에 대한 내용이 정리

제 1부. 4차 산업혁명이 변화시킨 새로운 마켓 트렌드
1. 연결된 고객집단으로 힘의 이동
2. 연결된 고객들을 상대하는 마케팅 역설
3. 영향력 있는 디지털 하위문화들
4. 디지털 경제 마켓 4.0

제 2부.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
5. 새로운 고객 경로 따라잡기
6. 생산성을 높이는 마케팅 매트릭스
7. 산업별 네가지 전형과 모버사례들

제 3부. 디지털 시대 마케팅 전략적 활용방법
8. 브랜드 매력을 높이기 위한 인간중심 마케팅
9. 브랜드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한 콘텐츠 마케팅
10. 브랜드 몰입을 높이기 위한 옴니채널 마케팅
11.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참여 마케팅
  • 가격15,000
  • 페이지수65페이지
  • 등록일2017.08.31
  • 저작시기2017.8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3221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