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목차
제 1부. 4차 산업혁명이 변화시킨 새로운 마켓 트렌드
1. 연결된 고객집단으로 힘의 이동
2. 연결된 고객들을 상대하는 마케팅 역설
3. 영향력 있는 디지털 하위문화들
4. 디지털 경제 마켓 4.0
제 2부.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
5. 새로운 고객 경로 따라잡기
6. 생산성을 높이는 마케팅 매트릭스
7. 산업별 네가지 전형과 모버사례들
제 3부. 디지털 시대 마케팅 전략적 활용방법
8. 브랜드 매력을 높이기 위한 인간중심 마케팅
9. 브랜드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한 콘텐츠 마케팅
10. 브랜드 몰입을 높이기 위한 옴니채널 마케팅
11.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참여 마케팅
1. 연결된 고객집단으로 힘의 이동
2. 연결된 고객들을 상대하는 마케팅 역설
3. 영향력 있는 디지털 하위문화들
4. 디지털 경제 마켓 4.0
제 2부.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
5. 새로운 고객 경로 따라잡기
6. 생산성을 높이는 마케팅 매트릭스
7. 산업별 네가지 전형과 모버사례들
제 3부. 디지털 시대 마케팅 전략적 활용방법
8. 브랜드 매력을 높이기 위한 인간중심 마케팅
9. 브랜드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한 콘텐츠 마케팅
10. 브랜드 몰입을 높이기 위한 옴니채널 마케팅
11.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참여 마케팅
본문내용
디지털 시대의 마켓 4.0을 이해하고, 이에 맞는 경영전략과 마케팅에 대한 내용이 정리
제 1부. 4차 산업혁명이 변화시킨 새로운 마켓 트렌드
1. 연결된 고객집단으로 힘의 이동
2. 연결된 고객들을 상대하는 마케팅 역설
3. 영향력 있는 디지털 하위문화들
4. 디지털 경제 마켓 4.0
제 2부.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
5. 새로운 고객 경로 따라잡기
6. 생산성을 높이는 마케팅 매트릭스
7. 산업별 네가지 전형과 모버사례들
제 3부. 디지털 시대 마케팅 전략적 활용방법
8. 브랜드 매력을 높이기 위한 인간중심 마케팅
9. 브랜드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한 콘텐츠 마케팅
10. 브랜드 몰입을 높이기 위한 옴니채널 마케팅
11.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참여 마케팅
제 1부. 4차 산업혁명이 변화시킨 새로운 마켓 트렌드
1. 연결된 고객집단으로 힘의 이동
2. 연결된 고객들을 상대하는 마케팅 역설
3. 영향력 있는 디지털 하위문화들
4. 디지털 경제 마켓 4.0
제 2부.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
5. 새로운 고객 경로 따라잡기
6. 생산성을 높이는 마케팅 매트릭스
7. 산업별 네가지 전형과 모버사례들
제 3부. 디지털 시대 마케팅 전략적 활용방법
8. 브랜드 매력을 높이기 위한 인간중심 마케팅
9. 브랜드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한 콘텐츠 마케팅
10. 브랜드 몰입을 높이기 위한 옴니채널 마케팅
11.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참여 마케팅
추천자료
- LG전자의 디지털 TV 마케팅 전략
- [경영]사람과 경영활동의 기업문화를 통한 노사관리, 디지털 시대의 사람관리
- 사회복지기관 종사자의 자세와 역할(디지털 시대에서 복지인의 정보관리를 중심으로)
- 디지털신경망마케팅(협력마케팅)의 이해
- [서비스마케팅]유통지배력 향상을 위한 삼성 디지털 프라자 리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 (A+리...
- 21세기 자아실현을 위한 패러다임(아날로그에서 디지털의 시대로의 전환)
- [디지털 마케팅] 방송사의 이미지 마케팅과 경영전략
- 디지털 환경에 따른 기업의 마케팅 변화
- 나비효과 디지털 마케팅을 읽고 쓴 독후감
- [스토리 텔링] 스토리텔링의 기업마케팅과 디지털 스토리텔링 상품
- [필름, 필름과 디지털애니메이션, 필름과 한국영상진흥원, 필름과 마케팅, 필름과 과학적 활...
- [마케팅믹스][마케팅][제품관리]마케팅믹스의 정의, 마케팅믹스의 구성, 마케팅믹스의 디지털...
- 고령화 시대-시니어고객 마케팅전략사례,시니어 시장 분석,국내외 시니어 마케팅 사례,브랜드...
- 마케팅원론 ) 마케팅의 기능과 활동이 중요한 만큼 마케팅관리에 있어서 마케팅활동 지침과 ...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