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해외 인터넷 쇼핑몰과 국제경영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글로벌 마케팅] 해외 인터넷 쇼핑몰과 국제경영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해외 인터넷 쇼핑몰
2. 해외 인터넷 쇼핑몰 이용 이유
3. 해외 인터넷 쇼핑몰 현황
4. 국내 유통업계와 해외 인터넷 쇼핑몰
5.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해외배송
6. 해외 구매대행 쇼핑몰 이용 시 주의점
7. 해외 구매 쇼핑몰 실속 가이드
8. 결론

본문내용

1. 인터넷 쇼핑몰
가상공간에 존재하는 가상상점
시간적·공간적 제약이 없으며 국경이 없음.

세계 각국의 가상상점에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입가능.

운영비가 거의 들지 않고 상권의 제약을 받지 않음.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상품정보를 제공.

단점: 높은 카드 수수료와 초기의 시스템 구축 비용이 많이 소요

추천자료

  • 가격8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17.09.10
  • 저작시기2017.9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3331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