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과환경에 따른 대응전략 [현대자동차 미국진출]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과환경에 따른 대응전략 [현대자동차 미국진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Marketing Research

3. S T 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4P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5. 결론

본문내용

현대자동차 기업소개
- 1967년 미국 포드자동차와의 합작으로 설립, 1976년 국내 최초의 자체모델 ‘포니’생산.
-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인 39위, 해외에 6개의 생산법인과 18개의 판매법인을 두고 있음.
- 2015년 세계시장에서 196만 3023대를 판매, 총 매출액 91조 9587억으로 3%성장률 기록.
- 1986년 울산에서 생산된 ‘엑셀’을 수출함으로써 미국시장에 진출.
- 2005년 미국 알라바마에 공장 설립.
- 진출 29년간 엑셀을 비롯한 15개의 차량을 선보였으며, 최근 누적판매량 1000만대 돌파.
- 인기 스포츠 슈퍼볼 과의 후원 계약, 카운티 미술관과의 파트너십 체결 등 다양한 활동 진행.
- 고객이 원하는 것 이상의 가치를 제공.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자 함.
  • 가격3,000
  • 페이지수40페이지
  • 등록일2017.11.07
  • 저작시기2017.10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3869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