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프랜차이즈 시장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베트남 프랜차이즈 시장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Country Overview
1. Overview
2. Regional Analasis
3. Economic Policy
4. Economic Analysis
5. Political Analysis
6. Cultural Analysis
7. Business Information

Ⅱ. 산업 진출
1. 프랜차이즈 시장 개관
2. 산업육성 정책 및 규제 동향
3. 우리기업의 진출방안

본문내용

☞ Economic Policy
10년 단계의 경제 개발 정책에서 5개년 단계의 구체적인 경제 개발 전략을 추진하고 있음
안정적인 정권 유지를 바탕으로 2차, 3차 산업 중심으로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음

• 시장 경제 체제 전환
86년 시장경제체제 전환 (도이모이 정책 도입)
→ 경제개혁 및 민영화 정책 추진
전통적인 농업국  제조국으로 전환
: 쌀 세계 2위 생산국, 커피 생산 증가, 석유개발
총리, 국가주석, 총서기 등 안정적인 정권 유지
→ 지속적인 개혁 조치
: 부정부패 척결, 국영기업 민영화, 외자 투자여건 개선, 금융기관 부실해소 등

• SEDS (10개년 사회경제 개발 전략)
Socio-Economic Development Strategy
→ 01년 제9차 공산당 전당대회에서 `도이모이` 정책의 실천계획 채택

주 요 목 표
 저성장 탈피, 삶의 질 향상
 20년까지 산업국가가 되기 위한 초석 마련
 인적자원, 과학기술, 인프라, 경제, 안보 역량강화
 사회주의 기반 시장경제기구 마련
 국제사회 지위 제고
  • 가격2,500
  • 페이지수40페이지
  • 등록일2017.12.29
  • 저작시기2017.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4194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