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국제가격관리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스타벅스 국제가격관리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SWOT 분석
4. 마케팅 전략
5. 스타벅스의 제품수명주기
6. 가격결정

본문내용

- 매출, 이익 가파른 성장 ex) 중국 매년 20% 이상 성장
- 시장점유율 최대화
- 경쟁 치열 ex) 샹다오커피, 량안커피, costa coffee 등과 경쟁
- 제품차별화 전략 ex) 중국의‘차’문화 중심 (녹차향 커피)
- 유럽 침투가격 정책 ex) 스타벅스 커피 자판기

경쟁 심화 ex) 카페베네, 이디야, 엔젤, 탐앤탐스 등과 경쟁 심화
- 점유율 유지를 위한 마케팅 비용 증가
- 매출액 최고치 기록
- 고객들을 유인하기 위해서 가격할인정책을 사용
-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서 매출을 끌어 올림 ex)미국 Drive Through
  • 가격2,500
  • 페이지수38페이지
  • 등록일2018.01.04
  • 저작시기2018.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4230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