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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SWOT 분석
4. 마케팅 전략
5. 스타벅스의 제품수명주기
6. 가격결정
2. 기업소개
3. SWOT 분석
4. 마케팅 전략
5. 스타벅스의 제품수명주기
6. 가격결정
본문내용
- 매출, 이익 가파른 성장 ex) 중국 매년 20% 이상 성장
- 시장점유율 최대화
- 경쟁 치열 ex) 샹다오커피, 량안커피, costa coffee 등과 경쟁
- 제품차별화 전략 ex) 중국의‘차’문화 중심 (녹차향 커피)
- 유럽 침투가격 정책 ex) 스타벅스 커피 자판기
경쟁 심화 ex) 카페베네, 이디야, 엔젤, 탐앤탐스 등과 경쟁 심화
- 점유율 유지를 위한 마케팅 비용 증가
- 매출액 최고치 기록
- 고객들을 유인하기 위해서 가격할인정책을 사용
-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서 매출을 끌어 올림 ex)미국 Drive Through
- 시장점유율 최대화
- 경쟁 치열 ex) 샹다오커피, 량안커피, costa coffee 등과 경쟁
- 제품차별화 전략 ex) 중국의‘차’문화 중심 (녹차향 커피)
- 유럽 침투가격 정책 ex) 스타벅스 커피 자판기
경쟁 심화 ex) 카페베네, 이디야, 엔젤, 탐앤탐스 등과 경쟁 심화
- 점유율 유지를 위한 마케팅 비용 증가
- 매출액 최고치 기록
- 고객들을 유인하기 위해서 가격할인정책을 사용
-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서 매출을 끌어 올림 ex)미국 Drive Through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