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국내·외 총지배인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호텔 국내·외 총지배인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서론
1) 총지배인 정의
2) 총지배인 자질

2. 본론
1) 국내 총지배인 장단점
2) 국외 총지배인 장단점
3) 국내·외 총지배인 특징

3. 결론
1) 조원들의 국내·외
2) 총지배인에대한 의견

본문내용

General Manager
객실의 예약과 판매 업무, 접객, 등 호텔에서 이루어지는 작업들이 능동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활동들을 총계획, 지휘, 관리, 감독하는 사람

국내·외 총지배인 특징
현재 서울의 특1급 호텔 중에서 국외 총지배인을 맡고 있는 호텔
조선, 롯데, 힐튼, 하얏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르네상스, J.W 메리어트, 리츠칼튼 등 8개

국내 총지배인을 맡고 있는 호텔 신라, 아미가호텔
외국계 체인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는 호텔 중 특1급의 프라자, 워커힐과 특2급의 홀리데이인 서울은 브랜드를 사용하는 대가로 로열티를 지불하는 프랜차이즈 형태이기 때문에 총지배인 역시 한국인이 맡고 있다

국외 총지배인의 특1급 호텔 총지배인으로서 근무 년 수가 평균 10년으로 내국인 총지배인 특1급 호텔 총지배인으로서 근무한 5년에 비하여 현저히 차이가 난다. 식 음료부서 근무에서는 국내 총지배인은 7년, 한국인은 6년으로 비슷한 결과가 나왔다.
  • 가격2,500
  • 페이지수24페이지
  • 등록일2018.01.10
  • 저작시기2018.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4306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