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중장기 전략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빙그레 중장기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빙그레
2. General environment
3. Poter’s Five forces model
4. Resourses
5. SWOT Analysis
6. Business level strategy
7. Coporate level strategy

본문내용

빙그레
업종 : 액상시유 및 기타 낙농제품 제조업
취급품목 : 아이스크림, 우유, 스낵, 요구르트
본사 : 서울시 중구 정동34-5
배재정동빌딩B동 11~12층
홈페이지 : www.bing.co.kr
종업원 : 1,499 명(2008)

연혁
1967년 대일양행(주)을 설립
1971년 대일유업(주)으로 상호 변경
1973년 한국화약그룹의 계열회사로 편입
미국의 퍼머스트와 기술제휴
1976년 대일 퍼머스트유업(주) 상호변경
상표 : 빙그레 상호 : 대일유업㈜ 변경
1982년 상호 변경 : (주)빙그레
1994년 진로종합식품 유가공 사업 인수
1998년 한화그룹에서 독립
2000년 ISO 9001 인증을 획득
2001년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 (ERP) 가동
2002년 신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선정
2003년 라면 사업 철수
2007년 Self-Storage 사업 진출
  • 가격1,4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18.03.26
  • 저작시기2018.3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5096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