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빙그레
2. General environment
3. Poter’s Five forces model
4. Resourses
5. SWOT Analysis
6. Business level strategy
7. Coporate level strategy
2. General environment
3. Poter’s Five forces model
4. Resourses
5. SWOT Analysis
6. Business level strategy
7. Coporate level strategy
본문내용
빙그레
업종 : 액상시유 및 기타 낙농제품 제조업
취급품목 : 아이스크림, 우유, 스낵, 요구르트
본사 : 서울시 중구 정동34-5
배재정동빌딩B동 11~12층
홈페이지 : www.bing.co.kr
종업원 : 1,499 명(2008)
연혁
1967년 대일양행(주)을 설립
1971년 대일유업(주)으로 상호 변경
1973년 한국화약그룹의 계열회사로 편입
미국의 퍼머스트와 기술제휴
1976년 대일 퍼머스트유업(주) 상호변경
상표 : 빙그레 상호 : 대일유업㈜ 변경
1982년 상호 변경 : (주)빙그레
1994년 진로종합식품 유가공 사업 인수
1998년 한화그룹에서 독립
2000년 ISO 9001 인증을 획득
2001년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 (ERP) 가동
2002년 신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선정
2003년 라면 사업 철수
2007년 Self-Storage 사업 진출
업종 : 액상시유 및 기타 낙농제품 제조업
취급품목 : 아이스크림, 우유, 스낵, 요구르트
본사 : 서울시 중구 정동34-5
배재정동빌딩B동 11~12층
홈페이지 : www.bing.co.kr
종업원 : 1,499 명(2008)
연혁
1967년 대일양행(주)을 설립
1971년 대일유업(주)으로 상호 변경
1973년 한국화약그룹의 계열회사로 편입
미국의 퍼머스트와 기술제휴
1976년 대일 퍼머스트유업(주) 상호변경
상표 : 빙그레 상호 : 대일유업㈜ 변경
1982년 상호 변경 : (주)빙그레
1994년 진로종합식품 유가공 사업 인수
1998년 한화그룹에서 독립
2000년 ISO 9001 인증을 획득
2001년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 (ERP) 가동
2002년 신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선정
2003년 라면 사업 철수
2007년 Self-Storage 사업 진출
추천자료
- 삼성 홈플러스의 경영전략과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
- BAT의 글로벌 전략 분석
- 동북아 물류 중심전략
- 경동보일러의 중국마케팅 전략
- 한국경제의 과제와 성장전략
- 이명박정부에서의 부동산투자 성공전략 및 노하우 (61가지)
- 현대건설 중동진출 전략
- 미션과 비전 전략의 관계와 실제기업의 예시
- 국내외 기업의 광고전략
- 한국시장,노키아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롯데리아 ISP 사례-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신라면 마케팅전략]/서론/브랜드 선정이유/국내 라면시장분석/자사분석/농심의 세계화/역사/...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