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소비자의 태도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소비자행동분석)소비자의 태도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지를 설명하시오.
1) 바이럴 마케팅은 고객들이 인터넷 환경에서 자발적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제품을 홍보하도록 유도하는 방식을 말한다. 이것은 고객이 스스로 제품이나 기업과 관련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기 때문에 매우 저렴하고 기업이 아닌 지인으로부터 메시지를 받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2) 인터넷 마케팅이란 인터넷을 매체로 사용하는 마케팅으로 인터넷을 연결하여 마케팅하는 방법을 말한다. 여기에는 콘텐츠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소셜미디어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등의 방법이 있다. 모바일 마케팅은 모바일 환경을 활용하는 마케팅으로 시간이나 장소의 구애 없이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는 방식이다. 위치기반 서비스가 가능하고 휴대폰이나 태블릿 PC 등을 통한 마케팅이 가능하며 대표적으로 앱을 활용하는 마케팅을 들 수 있다. 디지털 마케팅은 이보다 더 넓은 개념으로 모든 디지털 기기와 디지털 플랫폼이나 채널을 기반으로 마케팅하는 기법을 말한다. 이것은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상태로도 디지털 기기를 통해 마케팅이 가능한 방식으로 휴대전화 SMS, 검색엔진 마케팅, 디스플레이 광고 등이 포함된다.
  • 가격2,8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18.05.09
  • 저작시기2017.12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05428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