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 분석과 버거킹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시 PPT -버거킹 마케팅사례발표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버거킹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 분석과 버거킹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시 PPT -버거킹 마케팅사례발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버거킹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2. 패스트푸드 시장분석

3. 버거킹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버거킹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버거킹 마케팅전략
(1) 차별화마케팅
(2) SNS마케팅
(3) 프리미엄 마케팅

6. 버거킹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시
(1) Product 전략제언
(2) Price 전략제언
(3) Place 전략제언
(4) Promotion 전략제언

본문내용

버거킹은 종로점을 시작으로 한국에 진출한 이래, 차별화된 제품과 개성이 있는 매장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버거킹은 가장 맛있는 햄버거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패스트푸드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며 좋은 품질의 제품과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청결한 매장이 버거킹의 가치이다
  • 가격3,9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18.05.08
  • 저작시기2018.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5438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