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상황분석
2. 타겟분석
3. 문제제시
4. 방안제시
5. 컨셉
6. 프로모션 전략
7. ScheduleTable 및 기대효과
2. 타겟분석
3. 문제제시
4. 방안제시
5. 컨셉
6. 프로모션 전략
7. ScheduleTable 및 기대효과
본문내용
애슬래저는 '애슬래틱 (Atheletic)' 과 '레저 (Leisure)' 의 합성어로
일상복으로 어색하지 않으면서 운동복처럼 편하고 활동성이 있는 스타일을 말합니다
국내 애슬레저 시장은 2016년 기준 4,000억 원 규모이나, 패션업계는 2018년 2조 원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전문 브랜드와 SPA브랜드 모두 애슬레저 시장으로 유입
특히 2035세대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스포츠웨어 구매 기준은 품질과 기능성
패스트패션 시장을 견인하는 2035세대들은 유니클로를 가장 좋게 평가
유니클로 스포츠는 유니클로가 기존에 가지고 있는 '인지, 구입경험, 선호'라는 강점을 기반으로 2035의 스포츠웨어 선택 기준이 되는 기능성을 경쟁 브랜드들보다 한 발 앞서 어필해야 합니다. 따라서 유니클로 스포츠의 기능성을 선점 마케팅 할 수 있는 포지셔닝 전략들을 제시합니다.
한국웰니스학회지의 실증 분석에 따르면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 경험은
브랜드 애정을 형성하는 요인인 브랜드 충성도와 친밀감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이는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에 대한 애정으로 이어졌습니다1).
일상복으로 어색하지 않으면서 운동복처럼 편하고 활동성이 있는 스타일을 말합니다
국내 애슬레저 시장은 2016년 기준 4,000억 원 규모이나, 패션업계는 2018년 2조 원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전문 브랜드와 SPA브랜드 모두 애슬레저 시장으로 유입
특히 2035세대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스포츠웨어 구매 기준은 품질과 기능성
패스트패션 시장을 견인하는 2035세대들은 유니클로를 가장 좋게 평가
유니클로 스포츠는 유니클로가 기존에 가지고 있는 '인지, 구입경험, 선호'라는 강점을 기반으로 2035의 스포츠웨어 선택 기준이 되는 기능성을 경쟁 브랜드들보다 한 발 앞서 어필해야 합니다. 따라서 유니클로 스포츠의 기능성을 선점 마케팅 할 수 있는 포지셔닝 전략들을 제시합니다.
한국웰니스학회지의 실증 분석에 따르면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 경험은
브랜드 애정을 형성하는 요인인 브랜드 충성도와 친밀감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이는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에 대한 애정으로 이어졌습니다1).
키워드
추천자료
- 스포츠토토 광고기획서(광고커뮤니케이션마케팅전략)
- SK와이번즈의 스포츠마케팅 전략, 스포테인먼트
- 나이키(Nike) 마케팅전략분석/기업소개/스포츠의류현황/산업구조분석/4P/PLC/SWOT/STP전략/경...
- 나이키(Nike) 마케팅전략 / 기업소개 / 스포츠의류현황 / 산업구조분석 / 4P / PLC / SWOT / ...
-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 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리복 마케팅전략]/스포츠 브랜드시장환경분석/외부,내부분석/산업구조분석/자사분석/성공요...
- [리복 마케팅전략]/스포츠 브랜드시장환경분석/외부,내부분석/산업구조분석/자사분석/성공요...
- 스포츠경영학,롯데자이언츠마케팅전략,롯데자이언츠구단분석,프로야구마케팅전략,롯데자이언...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마케팅, 코오롱스포츠전략, 분석,아웃도어브랜드, 아웃도어마케...
- 아디다스 마케팅전략, 서론, 스포츠 시장환경분석, 자사분석, 아디다스 한국시장진출, 아디다...
- 스포츠스타가미치는영향, 스포츠스타와소비,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스타전략,스포츠스타가사...
- 유니클로 경영전략과 문제점,유니클로경영전략,유니클로문제점,유니클로기업분석,SPA
- 뉴발란스 스포츠마케팅,뉴발란스 기업분석,뉴발 글로벌마케팅사례,운동화시장,스포츠 전략사례
- [기업광고][기업광고 모델][기업광고 스포츠마케팅][기업광고 전략]기업광고의 분류, 기업광...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