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스포츠 마케팅전략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유니클로 스포츠 마케팅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상황분석
2. 타겟분석
3. 문제제시
4. 방안제시
5. 컨셉
6. 프로모션 전략
7. ScheduleTable 및 기대효과

본문내용

애슬래저는 '애슬래틱 (Atheletic)' 과 '레저 (Leisure)' 의 합성어로
일상복으로 어색하지 않으면서 운동복처럼 편하고 활동성이 있는 스타일을 말합니다
국내 애슬레저 시장은 2016년 기준 4,000억 원 규모이나, 패션업계는 2018년 2조 원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전문 브랜드와 SPA브랜드 모두 애슬레저 시장으로 유입

특히 2035세대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스포츠웨어 구매 기준은 품질과 기능성
패스트패션 시장을 견인하는 2035세대들은 유니클로를 가장 좋게 평가

유니클로 스포츠는 유니클로가 기존에 가지고 있는 '인지, 구입경험, 선호'라는 강점을 기반으로 2035의 스포츠웨어 선택 기준이 되는 기능성을 경쟁 브랜드들보다 한 발 앞서 어필해야 합니다. 따라서 유니클로 스포츠의 기능성을 선점 마케팅 할 수 있는 포지셔닝 전략들을 제시합니다.

한국웰니스학회지의 실증 분석에 따르면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 경험은
브랜드 애정을 형성하는 요인인 브랜드 충성도와 친밀감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이는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에 대한 애정으로 이어졌습니다1).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18.05.20
  • 저작시기2018.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5512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