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LO 비용우위와 가격경쟁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UNIQLO 비용우위와 가격경쟁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비용우위 & 가격경쟁
3. 산업 구조 분석
4. 결론도출 및 방향제시

본문내용

유니클로의 역사는 실패의 역사다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벤처 정신으로 무장하라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며 혁신하라
“다소 늦더라도 원칙을 중시하고 정공법으로 돌파하라”

시장 수요를 제때 파악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고 싼값에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제공한다.” -Fast Retailing
RETAIL 형 & 후방통합 : 2단계 구조

전략적 제휴 체제 : 제품 90% 중국에서 제조 → 약 70개 사 파트너 거래

적극적 기술 지원 : 유니클로 만의 차별적 기술을 파트너 공장에 전수

기본적인 디자인 중심으로 소 품종 대량생산 체제

다양한 품목 보다는 베이직 위주 전략
→ “고품질에 패션성은 있지만 기본적인 디자인 위주의 옷들을 판매한다 “

유니클로 만의 보편적 베이직 캐쥬얼 : 10 ~ 50대 폭넓은 고객층

트렌드에 맞추어 소재, 색상, 디자인 조금씩 바꾸어 개발비 최소화

매년 한 아이템을 정하여 제품 개발, 마케팅 노력 – “ 파워 아이템 전략
  • 가격3,000
  • 페이지수45페이지
  • 등록일2018.05.20
  • 저작시기2018.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5517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