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FOOD 화장품 신제품 출시 기획서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SKINFOOD 화장품 신제품 출시 기획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거시분석
2. 미시분석
3. STP
4. 4P

본문내용

거시분석, 정치/법적환경
식품의약품안전처기능성화장품 심사범위 확대
모발색상 변화 기능 가진 화장품
탈모 증상의 완화 화장품
여드름성 피부 완화 화장품
아토피성 피부 완화 화장품
튼살 도움 화장품

18년 하반기부터 더욱 확대

미세플라스틱 사용금지
개정된 화장품 안전기준에 관한 규정에 따라 세정, 각질제거 등의 목적으로 사용되는 제품에 남아있는
5MM 크기 이하의 고체 플라스틱 사용은 전면 금지
미세 플라스틱이 제품에 남아 있는 경우 사용이 금지

화장품 성분 법규 더욱 엄격해지고 있다

<중 략>

기술적 환경
L.H.C
(Low contained an Artificial Additive .High contained a Natural Substance) 공법 기술 향상

L.H.C란 천연 원료를 추출하는 기술력으로 만든 천연 화장품 기술

피지생성과 염증을 감소시키는 물질 발견
서대헌 서울대병원 피부과 교수팀은 가지에서 추출한 '루페올'이라는 성분이 여드름 환자의 피지생성과 염증을 감소시켰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로드샵 화장품의 여드름 기초라인
스킨 로션 같은 라인으로 대중적인 전략

다양한 푸드화장품 제품군
하지만, 스킨푸드 만큼 다양하지않음
  • 가격2,500
  • 페이지수28페이지
  • 등록일2018.05.21
  • 저작시기2018.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5520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