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기업분석농심 마케팅라면시장분석라면시장 브랜드마케팅라면시장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라면시장 사례분석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팔도 기업분석농심 마케팅라면시장분석라면시장 브랜드마케팅라면시장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라면시장 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지난해 수출 550억원으로 20% 2011년 27%, 2012년 20% 신장으로 매년 빠른 신장세

각종 전통음료와 라면 등으로
꾸준한 성장을 보이는 팔도

3C - company

1983.08 – 라면 토털 브랜드명 팔도 확정
1983.09 – 팔도라면 판매개시
1984.06 – 팔도 비빔면 출시
1986.04 – 팔도 도시락 출시
1986.10 – 일본에 라면 역수출
1990.07 – 왕뚜껑 출시
1992.11 – 러시아 수출시작
1993.06 – 비락식혜 출시
1997.03 – 산타페 출시
2011.08 – 꼬꼬면 출시
2012.01 – ㈜팔도 독립
2012.01 – 꼬꼬면 1억개 판매돌파
2012.03 –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쉽 체결
2012.03 – 남자라면 출시

추천자료

  • 가격3,500
  • 페이지수33페이지
  • 등록일2018.09.01
  • 저작시기2018.9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6199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