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 Penny pb상품브랜드전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JC Penny pb상품브랜드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INTRODUCE
1) Company Introduce
2) History
3) Vision

2. STRATEGY
1) Brand strategy
2) Competitor strategy
3) S.W.O.T Analyze

3. QUESTION
1) Question 1
2) Question 2
3) Question 3
4) Question 4

4. CONCLUSION

본문내용

Vision
jcpenny
TO TAKE JCP TO INDUSTRY LEADERSHIP LEVEL
Emotional exchanges
Easy and Exciting place to shop
Great place to work
Leader in performance and execution

JCPenny가 소매산업에서의 리더십을 갖기 위해서는 장기적인 계획이 필요
• 고객과 감정적인 교류
• 쇼핑하기 쉽고 즐거운 공간 제공
• JCPenny가 일하기 좋은 곳으로 만듦

Brand strategy
Your Needs, Our Passion
고객과의 관계 구축을 통해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미국인의 관심과 신뢰를 유지

<중 략>

Private brand
장점
▪ 저렴한 가격
▪ 진열공간 통제가능 – 좋은 위치에 진열
▪ 고객충성도 상승

PB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이다. NB상품(제조업체브랜드·National Brand)보다 평균 20%, 최대 50% 저렴하다. 이 같은 가격경쟁력은 유통과정의 마진을 줄인 데서 나온다.
  • 가격3,000
  • 페이지수35페이지
  • 등록일2018.09.30
  • 저작시기2018.9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6409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