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3C분석
4. 전략분석
5. 결론
2. 기업소개
3. 3C분석
4. 전략분석
5. 결론
본문내용
로레알
• 1907년 화학자 외젠 슈엘레르가 모발 염색제 개발
• 파리의 미용실에서 큰 호응을 얻어 1909년 회사 설립
• 로레알의 원동력은 연구를 통한 혁신이다
• 여성인력 70% 고용
• 지속가능성에 관한 새로운 가능성인 공유뷰티(Sharing Beauty with all)를 2020년까지 달성하겠다는 목표 발표
한국 시장 진출 과정
진출이유
1. 아시아 시장 확장 과정
2. 美에 관심이 높은 한국 여성 ➜ Test market 으로서 전략적 가치
한국 화장품 기업에게 제안
1. 글로벌화와 현지화 조화
2. R&D 개발
• 1907년 화학자 외젠 슈엘레르가 모발 염색제 개발
• 파리의 미용실에서 큰 호응을 얻어 1909년 회사 설립
• 로레알의 원동력은 연구를 통한 혁신이다
• 여성인력 70% 고용
• 지속가능성에 관한 새로운 가능성인 공유뷰티(Sharing Beauty with all)를 2020년까지 달성하겠다는 목표 발표
한국 시장 진출 과정
진출이유
1. 아시아 시장 확장 과정
2. 美에 관심이 높은 한국 여성 ➜ Test market 으로서 전략적 가치
한국 화장품 기업에게 제안
1. 글로벌화와 현지화 조화
2. R&D 개발
키워드
추천자료
- 코카콜라(Coca-Cola)의 마케팅과 한국시장 현지화전략
- 중국시장에서의 국내기업의 현지화전략 사례 (이마트 사례, 한국타이어, 오리온 초코파이 사례)
- 로레알,글로벌전략,현지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 서구다국적 기업의 한국시장에서 현지화전략,맥도날드현지화전략,구글현지화전략,네슬레현지...
- 글로벌기업성공적사례,로레알마케팅전략,로레알한국진출전략,로레알한국마케팅
- 파노플리효과와스타벅스의한국진출,파노플리효과,스타벅스코리아의마케팅전략,스타벅스현지화...
- 월마트 Wal-Mart (기업소개, 경쟁자 분석, 사례요약, 성공 및 실패사례, 이론정리, 월마트 현...
- 중국경제-중국시장진출사례,한국기업의 중국진출,글로벌현지화전략사례(중국시장),브랜드마케...
- 이케아의 한국진출과 현지화전략 (이케아의 한국진출)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