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VIPS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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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CJ푸드빌 VIPS 마케팅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기업분석
2.3C 분석
3.SWOT 분석
4.STP 분석
5.7P분석

본문내용

기업 선정 이유
쇠락의 길을 걷고 있는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중에서 토종 브랜드 ‘빕스’는 단연 눈에 띄는 사업자다.
점포수 1위를 달렸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올해 초 30%가 넘는 점포를 정리했고, 씨즐러, 마르쉐, 토니로마스 등 외국계 브랜드는 사업을 철수했지만, CJ푸드빌의 빕스는 큰 흔들림이 없다.
CJ 푸드빌 주식회사는 1994년 당시 제일제당이 사업 다각화의 일환으로 일본 스카이락 그룹과 제휴하여 패밀리 레스토랑 스카이락 사업을 시작으로 외식사업을 전개해 왔으며 1997년에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를 런칭하는데 성공함으로써 국내 브랜드의 위력을 과시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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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39페이지
  • 등록일2018.11.19
  • 저작시기2018.1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69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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