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 기업분석DHL 마케팅사례DHL 항공 소화물 시장표적시장선정FedEx 기업분석FedEx 비교경영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DHL 기업분석DHL 마케팅사례DHL 항공 소화물 시장표적시장선정FedEx 기업분석FedEx 비교경영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FedEx 70년대 초까지만 해도 배송 사업에서 고전을 면치못하는 기업이었지만, '절대적으로 필요한 화물이라면 야간에도 반드시 배달해드립니다'라는 새로운 배송서비스의 영역을 개척하였다. 이를 통해 ‘철야배송시장’에서 높은 배송료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인 영업망을 구축하였다.
설립 30년이 경과한 오늘날 610대의 항공기로 세계 325개 공항을 연결하는 115억 달러 매출규모의 거대기업으로 성장하였다. Federal Express라는 이름을 일반인들이 보다 쉽게 기억하도록 하기 위해 FedEx라고 줄여서 사용해 오던 중, 94년 기업이미지 통합작업(CI)으로 회사이름을 FedEx 로 변경하였다. 영업 첫날 186 개의 짐 꾸러미를 날랐던 FedEx의 수송량이 오늘날 하루 평균300만개로 폭발적인 수화물을 배송하고 있다.
  • 가격3,000
  • 페이지수35페이지
  • 등록일2019.07.01
  • 저작시기2019.7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10454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