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FedEx 70년대 초까지만 해도 배송 사업에서 고전을 면치못하는 기업이었지만, '절대적으로 필요한 화물이라면 야간에도 반드시 배달해드립니다'라는 새로운 배송서비스의 영역을 개척하였다. 이를 통해 ‘철야배송시장’에서 높은 배송료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인 영업망을 구축하였다.
설립 30년이 경과한 오늘날 610대의 항공기로 세계 325개 공항을 연결하는 115억 달러 매출규모의 거대기업으로 성장하였다. Federal Express라는 이름을 일반인들이 보다 쉽게 기억하도록 하기 위해 FedEx라고 줄여서 사용해 오던 중, 94년 기업이미지 통합작업(CI)으로 회사이름을 FedEx 로 변경하였다. 영업 첫날 186 개의 짐 꾸러미를 날랐던 FedEx의 수송량이 오늘날 하루 평균300만개로 폭발적인 수화물을 배송하고 있다.
설립 30년이 경과한 오늘날 610대의 항공기로 세계 325개 공항을 연결하는 115억 달러 매출규모의 거대기업으로 성장하였다. Federal Express라는 이름을 일반인들이 보다 쉽게 기억하도록 하기 위해 FedEx라고 줄여서 사용해 오던 중, 94년 기업이미지 통합작업(CI)으로 회사이름을 FedEx 로 변경하였다. 영업 첫날 186 개의 짐 꾸러미를 날랐던 FedEx의 수송량이 오늘날 하루 평균300만개로 폭발적인 수화물을 배송하고 있다.
키워드
추천자료
- FEDEX와 UPS의 비교분석...
- DHL
- 국제경영,DHL유통,운송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DHL VS 한진택배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및 SWOT, STP분석
- 페덱스(Fedex) 경영전략 사례분석 및 페덱스 CSR사례(사회적책임)분석과 페덱스 위기극복전략...
- 페덱스(Fedex) 마케팅전략분석과 페덱스 경영전략분석 및 페덱스 새로운 전략제안
- 페덱스 FedEx 기업의 국제경영사례 분석
- Fedrx 페덱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페덱스 SCM,서비스전략분석및 새로운...
- [A+] FedEx 페덱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 페덱스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연구, 페덱스 미래전...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