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목차
1. 주제 선정 이유
2. 환경분석
3. STP전략
2. 환경분석
3. STP전략
본문내용
샘표식품은 현재 트렌드의 발빠른 대응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간장 전제품을 대상으로 식품 안전 인증 HACCP 지정을 받았으며, 신안바다염을 원료로 사용한 ‘저염간장 미네랄 플러스+’를 내놓았다. 이 외에도 샘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반영하여 간장을 양조간장, 진간장 등 4개의 항목으로 분류하고 그 안에서도 17개의 간장 제품을 출시하는 등 세분화를 통해 그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려고 노력한다. 가격 면에서도 진간장과 조림간장에서 경쟁사 대비 2/3 정도의 가격으로 제품을 출시했다.
추천자료
- 실버산업의 SWOT분석, STP분석, 4P분석
- 빕스(VIPS) 1위전략 (환경분석, SWOT분석, STP분석, 4P전략).PPT자료
- 샘표식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매일우유,매일우유분석,매일우유마케팅,매일우유전략,매일우유SWOT,매일우유STP,매일우유3c,...
- 벽산수 마케팅전략/주제선정동기/생수의정의/국내생수시장/생수시장점유율/생수 브랜드 분석/...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양라면 SWOT,STP,4P전략분석 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
- 『코카콜라 (Coca Cola)』 (SWOT분석 / 시장환경 / 마케팅전략 / STP분석 / 4P분석).pptx
- 「미스터피자(Mr.Pizza) 마케팅전략 보고서」 미스터피자 기업환경분석과 브랜드분석, 미스터...
- 스타벅스 STARBUCKS 분석 레포트(환경분석 STP 4P SWOT분석 인터뷰 설문조사 차별화전략).PPTX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