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들어가는 글
2. 마케팅 근시의 개념에서 경쟁 및 경쟁자를 바라보는 관점
3. 시사점
참고문헌
2. 마케팅 근시의 개념에서 경쟁 및 경쟁자를 바라보는 관점
3. 시사점
참고문헌
본문내용
개념일 수 있지만, 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요약해주는 개념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다.
참고문헌
여행신문(2017,06,12), [오형수의 잘 팔리는 세일즈] 마케팅 근시(marketing myopia)를 경계하자
뉴스핌(2020,07,10), 파도 타다 휩쓸린 \'싸이월드\'·사과먹다 체한 \'아이리버\'…닮은 \'동갑내기\'
참고문헌
여행신문(2017,06,12), [오형수의 잘 팔리는 세일즈] 마케팅 근시(marketing myopia)를 경계하자
뉴스핌(2020,07,10), 파도 타다 휩쓸린 \'싸이월드\'·사과먹다 체한 \'아이리버\'…닮은 \'동갑내기\'
추천자료
- 포지셔닝을 읽고
- [리더십][리더쉽][여성 리더십][여성 리더쉽][김강자]여성 리더십(여성 리더쉽) 사례 분석(한...
- [인터넷마케팅]인터넷마케팅의 정의, 마케팅환경의 변화, 인터넷광고, 인터넷마케팅의 특성, ...
- DMB(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의 현황, DMB(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의 문제점, DMB(디지털멀티미...
- 경영학과의 인적자원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 리얼리티 성향의 오디션 프로그램(슈퍼스타K, 위대한탄생, 나는가수다 등)의 열풍 원인 분석 ...
- NC소프트 (엔씨소프트) 마케팅전략분석및 NC소프트 해외진출전략,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 - N...
- [서비스]서비스의 개념(정의), 서비스의 특징(특성), 서비스의 종류(분류)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