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시의 개념에 비추어 볼때, 경쟁이란 무엇이며 경쟁자를 어떻게 바라보는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해당 자료는 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근시의 개념에 비추어 볼때, 경쟁이란 무엇이며 경쟁자를 어떻게 바라보는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들어가는 글
2. 마케팅 근시의 개념에서 경쟁 및 경쟁자를 바라보는 관점
3. 시사점
참고문헌

본문내용

개념일 수 있지만, 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요약해주는 개념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다.
참고문헌
여행신문(2017,06,12), [오형수의 잘 팔리는 세일즈] 마케팅 근시(marketing myopia)를 경계하자
뉴스핌(2020,07,10), 파도 타다 휩쓸린 \'싸이월드\'·사과먹다 체한 \'아이리버\'…닮은 \'동갑내기\'

키워드

  • 가격2,000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22.11.03
  • 저작시기2020.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18918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