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2. 종합발달평가
2. 종합발달평가
본문내용
책을 보는 OO의 표정과 행동을 관찰하여 OO의 반응에 상호작용해주어 이야기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겠다. OO가 평소에는 자신의 감정을 빨리 표현하지 않고 소극적인 자세를 취하지만 친근감을 표현하는것에 주저함이 없고 표현을 잘하는 편이다.
추천자료
- 유아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 만3세반 1학기
- 유아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 만3세반 2학기
- 7월 8월 만3세 유아 놀이활동,일상생활 영역별 관찰일지
- 만3세 7월 8월 관찰일지 및 종합발달평가 (5명분량-강추)
- 만3세 9월 10월 관찰일지 및 종합발달평가 (5명분량-강추)
- 만1세 어린이집 1년 분량 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놀이활동/일상생활 영역)
- 만5세 1년분량 유아 관찰일지 및 종합발달평가 (놀이활동/일상생활 영역,모든계절 사용가능)
- 만3세 1년분량 관찰일지 및 종합발달평가
- 만2세 1년 관찰일지 및 종합발달평가 30페이지 분량 (일상생활,놀이활동 구분)
- 1년 만1세 관찰일지 및 종합발달평가 18페이지 분량 (일상생활/놀이활동 영역 관찰일지)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