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행복한 소비의 경험
2, 행복한 소비의 원천
2, 행복한 소비의 원천
본문내용
행복한 소비자의 조건
1. 행복한 소비의 경험
내가 생각하는 최근 2년 이내의 가장 행복했던 소비는 나 홀로 해외 여행이 아니었을까 싶다. 사실 처음에는 친구들과 함께 계획했던 여행이었다. 그런데 한 친구가 개인적인 이유로 함께하지 못하게 됐고, 이후로 왜인지 다른 친구들도 줄줄이 마음을 바꿨다. 결국 약속이 아예 취소돼 버리고 말았다.
우리가 계획했던 곳은 필리핀이었다. 듣기로 필리핀은 굉장히 위험한 나라였다. 마닐라나 세부 같은 대도시에 가면 한국인을 속칭 ‘걸어다니는 ATM 기계’라고 생각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1. 행복한 소비의 경험
내가 생각하는 최근 2년 이내의 가장 행복했던 소비는 나 홀로 해외 여행이 아니었을까 싶다. 사실 처음에는 친구들과 함께 계획했던 여행이었다. 그런데 한 친구가 개인적인 이유로 함께하지 못하게 됐고, 이후로 왜인지 다른 친구들도 줄줄이 마음을 바꿨다. 결국 약속이 아예 취소돼 버리고 말았다.
우리가 계획했던 곳은 필리핀이었다. 듣기로 필리핀은 굉장히 위험한 나라였다. 마닐라나 세부 같은 대도시에 가면 한국인을 속칭 ‘걸어다니는 ATM 기계’라고 생각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추천자료
- 포스트모더니즘과 광고
- 에릭프롬의 소유냐 존재냐을 읽고 요약하기
- [소비자행동]광고가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 [시민문화]시민문화의 역사, 시민문화의 의의, 시민문화의 주체형성, 시민문화의 요소, 시민...
-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사회, 문화적 요인과, 개인적 요인으로 나누어 논하세요
- 대중스타 수용현상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현상과 외모지상주의가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 에 ...
- 논문)대중스타 수용현상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현상과 외모지상주의가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
- 2021년 2학기 마케팅특강 중간시험과제물 공통(나는 소비자로서 언제 가장 행복한가)
- 2022년 2학기 마케팅특강 중간시험과제물 공통(“나는 행복한 소비자”라는 주제)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