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목차
1. 서론
2. 본론
3. 결론
4. 출처 및 참고문헌
1. 서론
2. 본론
3. 결론
4. 출처 및 참고문헌
본문내용
다.
4. 출처 및 참고문헌
아동발달 교안
피아제, 두산백과 두피디아
인지발달이론, 시사상식사전, 박문각
도식, 상담학 사전
피아제의 인지발달이론
http://contents2.kocw.or.kr/KOCW/document/2017/luther/kimminsuck/6.pdf
피아제(J. Piaget) 인지발달이론의 교육적 시사점에 비추어 본 초등학교 수학교과서의 적절성 분석 : 5, 6, 7차를 중심으로, 김혜진, 창원대학교, 2009년
https://academic.naver.com/article.naver?doc_id=79783429
피아제 발달이론의 논리적 정당화와 교육적 함의, 은은숙, 경북대학교, 2012년
https://academic.naver.com/article.naver?doc_id=80361438
어린이를 위한 철학 교육의 가능 근거 -피아제의 인지 발달 이론 비판을 중심으로-, 이은주, 서울교육대학교, 2009
https://academic.naver.com/article.naver?doc_id=17613086
피아제의 인지발달론과 역사교육연구;피아제 이론의 적용을 둘러싼 논의를 중심으로, 김한종, 한국교원대학교, 1995년
https://academic.naver.com/article.naver?doc_id=181430000
김신옥. \"Piaget의 인지발달이론과 Fischer의 기술이론 비교.\" 경인논집 -.5 (1996): 253-268.
https://www.riss.kr/search/detail/DetailView.do?p_mat_type=1a0202e37d52c72d&control_no=d5574cf1d3a95a40ffe0bdc3ef48d419&keyword=%EC%9D%B8%EC%A7%80%EB%B0%9C%EB%8B%AC%EC%9D%B4%EB%A1%A0
이해경(Lee Hae-Gyung),권오영(Kwon Oh-Young),and 이양(Lee Yang). \"인지발달에 대한 삐아제 이론과 비고츠키 이론의 비교.\" 사회과학연구 20.1 (2002): 5-18.
https://www.riss.kr/search/detail/DetailView.do?p_mat_type=1a0202e37d52c72d&control_no=fc4a7c9ee37c90a247de9c1710b0298d&keyword=%EC%9D%B8%EC%A7%80%EB%B0%9C%EB%8B%AC%EC%9D%B4%EB%A1%A0
4. 출처 및 참고문헌
아동발달 교안
피아제, 두산백과 두피디아
인지발달이론, 시사상식사전, 박문각
도식, 상담학 사전
피아제의 인지발달이론
http://contents2.kocw.or.kr/KOCW/document/2017/luther/kimminsuck/6.pdf
피아제(J. Piaget) 인지발달이론의 교육적 시사점에 비추어 본 초등학교 수학교과서의 적절성 분석 : 5, 6, 7차를 중심으로, 김혜진, 창원대학교, 2009년
https://academic.naver.com/article.naver?doc_id=79783429
피아제 발달이론의 논리적 정당화와 교육적 함의, 은은숙, 경북대학교, 2012년
https://academic.naver.com/article.naver?doc_id=80361438
어린이를 위한 철학 교육의 가능 근거 -피아제의 인지 발달 이론 비판을 중심으로-, 이은주, 서울교육대학교, 2009
https://academic.naver.com/article.naver?doc_id=17613086
피아제의 인지발달론과 역사교육연구;피아제 이론의 적용을 둘러싼 논의를 중심으로, 김한종, 한국교원대학교, 1995년
https://academic.naver.com/article.naver?doc_id=181430000
김신옥. \"Piaget의 인지발달이론과 Fischer의 기술이론 비교.\" 경인논집 -.5 (1996): 253-268.
https://www.riss.kr/search/detail/DetailView.do?p_mat_type=1a0202e37d52c72d&control_no=d5574cf1d3a95a40ffe0bdc3ef48d419&keyword=%EC%9D%B8%EC%A7%80%EB%B0%9C%EB%8B%AC%EC%9D%B4%EB%A1%A0
이해경(Lee Hae-Gyung),권오영(Kwon Oh-Young),and 이양(Lee Yang). \"인지발달에 대한 삐아제 이론과 비고츠키 이론의 비교.\" 사회과학연구 20.1 (2002): 5-18.
https://www.riss.kr/search/detail/DetailView.do?p_mat_type=1a0202e37d52c72d&control_no=fc4a7c9ee37c90a247de9c1710b0298d&keyword=%EC%9D%B8%EC%A7%80%EB%B0%9C%EB%8B%AC%EC%9D%B4%EB%A1%A0
추천자료
- [아동발달] 피아제와 비고츠키의 인지발달 이론 비교(공통점 차이점 비교 및 시사점 한계점 ...
- Piaget 교육 사상가
- 피아제(Piaget) 인지발달(교육심리)
- (인간과교육공통) 1.현대사회에서 평생교육의 필요성이 강조되는 이유를 설명-현대사회에서평...
- [인간과교육] 1) 주입식 교육관과 성장식 교육관을 비교․설명, 2) 피아제(Piaget)...
-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이론 - 피아제 이론의 기본개념, 인지발달단계, 피아제이론의 문제...
- 인간과교육] 1)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 과학적 인...
- 인간과교육 2021] 1.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 설명...
- 아동발달 ) Piaget(피아제) 인지발달 이론의 기본 개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교육적 시사...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