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국제경영학]현대기아자동차그룹이 글로벌 자동차 판매대수 3위를 달성한 것의 배경과 원동력에 대해 설명하시오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방통대][국제경영학]현대기아자동차그룹이 글로벌 자동차 판매대수 3위를 달성한 것의 배경과 원동력에 대해 설명하시오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내연기관 자동차 시장에서의 열세를 친환경차 시장에서 만회할 수 있다는 판단하에 빠르게 시장에 진입하였고, 이러한 전략은 현재 빛을 보게 된 것이다.
이렇게 현대·기아자동차그룹은 기존의 전략을 수정하고, 중장기적인 접근을 통해 신규 시장에 경쟁사보다 빠르게 진입하여 현재의 업적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면서 리포트를 마무리하고자 한다.
참고문헌
동아일보(2024,02,19), 현대차그룹 ‘글로벌 빅3’ 굳히기… 작년 판매량 4위와 격차 더 벌려
뉴시스(2024,02,27), \"현대차 글로벌 톱3 비결은 이것\"…美 CNBC \'집중조명’
파이낸셜뉴스(2023,12,28), 현대차·기아 하이브리드카, 사상 최대 판매 원동력은 ‘정몽구 뚝심·기계적 역량’
매일경제(2024,02,19), 현대차 반짝 ‘세계 3위’ 아니었네…日기업 따돌리고 2년째 빅3 자리지켜
아주경제(2024,03,17), 현대차·기아, 친환경차 판매 15년 만에 누적 500만대 돌파
‘최대실적‘ 현대차, 올
아시아투데이(2024.02.01), \'최대실적\' 현대차, 올해도 공격적 투자… EV·SDV 전환 가속\'
아주경제(2023,09,18), 정의선의 \'제네시스\' 고급화 전략 \'뚝심\' 통했다
  • 가격3,0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24.03.23
  • 저작시기2024.03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24485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