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천에 옮겨라 - 고객중심 경제시대에 기업이 살아남기 위한 아젠다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Ⅰ. 당신의 노력을 통합하여 초점을 맞추어라

Ⅱ. 필요 이상으로 사람 문제에 주의를 기울여라

Ⅲ. 각각의 직원들을 다르게 관리하라.

Ⅳ. 헌신적인 리더십을 보여줘라

Ⅴ. 커뮤니케이션은 효과적으로

Ⅵ. 일련의 절차를 따르라

본문내용

안다. 기업이 이러한 일을 처리하는 방식에는 세세한 계획이 다룬다. 기업은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해야 할 모든 일을 확인한다. 필요한 자원과 부속물을 마련한 다음, 그 과정에서 따라갈 수 있는 뚜렷한 이정표를 세워 상세한 작업계획을 세운다. 기업이 경험이 거의 없는 이러한 조건은 구현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식을 필요로 한다. 구현 과정은 일련의 더 작은 절차로 진행되어야 한다. 이 대 이들 각각의 절차는 궁극적인 목표 지점을 향한 진보를 상징한다. 이들 각각의 절차는 좀더 신속하게 처리되어야 하며, 구체적인 결과를 제공해야 한다.
모든 노력을 하나의 통괄조직에 집중시켜라. 사람 문제에 집중하라. 직원들마다 다르게 반응하며 다르게 관리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라. 헌신적인 경영 지도상을 표출하라. 효과적인 의사소통 기법을 배워라. 초기의 원금 회수를 보장할 구현방식을 구조화하라. 이러한 원칙을 열심히 따른다면, 반드시 보장할 수는 없지만, 성공 가능성은 매우 높아진다. 이와 같은 요소는 변화를 위한 도구라고 설명할 수 있다. 닥치는 대로 수행했던 변화 구현방식을 이러한 여섯 가지 요소에 바탕을 둔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바꾼다면, 성공의 도정에 오른 셈이다.

키워드

  • 가격7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02.05.11
  • 저작시기2002.05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9432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