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불편 신고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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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피해 사례

2. 당사자 주장

3. 소비자 분쟁 조정위원회 판단

4. 조정 결과

5. 사례 선택 이유

6. 개인적인 생각

본문내용

에 대한 문제가 생겼을때는 사전에 연락을 취해서 신속히 조치하여야 하고 친절하고 정확한 안내를 통해 고객의 불만을 최대한 줄여야 하는 마인드가 필요하다. 더 멀리, 높게 본다면 그 마인드로 인해 얻게될 이익이 더 클 것이다. 관광선진국의 우선 과제는 시설 재정비나 관광 자원 개발이 아닌 경영진들의 정신 재정비 그리고 제대로 된 마인드 개발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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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02.06.04
  • 저작시기2002.06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955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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