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효율적인 부동산 웹사이트 구축 방안에 관한 연구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68
  • 69
  • 70
  • 71
  • 72
  • 73
  • 74
  • 75
  • 76
  • 77
  • 78
  • 79
  • 80
  • 81
  • 82
  • 83
  • 84
  • 85
  • 86
  • 87
  • 88
  • 89
  • 90
  • 91
  • 92
  • 93
  • 94
  • 95
  • 96
  • 97
  • 98
  • 99
  • 100
  • 101
  • 102
  • 103
  • 104
  • 105
  • 106
  • 107
  • 108
  • 109
  • 110
  • 111
  • 112
  • 113
  • 114
  • 115
  • 11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 PDF 작성-


제 1 장 서론 = 1
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 1
제 2 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 3

제 2 장 인터넷과 전통적인 마케팅 = 5
제 1 절 인터넷의 개요 = 5
1. 인터넷의 정의 = 5
2. 인터넷의 역사 = 6
3. 국내 인터넷 사용자에 대한 조사 = 7
제 2 절 전통적인 마케팅의 정의 및 개념 = 13
1. 정의 = 13
2. 개념 = 14

제 3 장 인터넷 마케팅과 부동산의 일반적 고찰 = 15
제 1 절 인터넷 마케팅 = 15
1. 정의 및 개념 = 15
2. 환경 분석 = 19
3. 인터넷 마케팅의 기본전략 = 20
4. 도메인의 브랜드화 = 21
5. 웹 프로모션 = 28
6. 웹 디자인 = 32
제 2 절 전통적인 마케팅과 인터넷 마케팅의 차이점 = 39
제 3 절 부동산 마케팅에 대한 이론적 고찰 = 40
1. 부동산 시장의 특성 = 40
2. 부동산 마케팅의 개념 = 45

제 4 장 부동산 관련 웹사이트의 현황 분석 = 46
제 1 절 국내 부동산 관련 웹사이트의 현황 = 46
제 2 절 분석 기준 및 평가 모델 = 46
제 3 절 사례 부동산 웹사이트의 분석 평가 = 53
제 4 절 종합 평가 = 97

제 5 장 결론 = 101

참고문헌 = 103

ABSTRACT = 107
  • 가격3,300
  • 페이지수116페이지
  • 등록일2002.09.23
  • 저작시기2002.09
  • 파일형식아크로뱃 뷰어(pdf)
  • 자료번호#20398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