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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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사랑하는 사람만이 비즈니스에서 성공할 수 있다

사랑은 영화속 주인공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비즈니스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사랑이다. 사랑하는 사람만이 비즈니스에서 성공할 수 있다.

자신의 미래를 꼭 잡고 싶은가? 성공하고 싶은가? 사랑을 하라! 전쟁과 테러의 위협에 떨고 있는 지금, 아직도 경기가 침체 국면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지금 사랑과 비즈니스가 무슨 상관이 있는가? 그러나 지금 비즈니스계가 필요로 하는 것은 탐욕도 두려움도 아닌 바로 사랑이다.

`사랑은 영화속에서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사랑은 냉혹해 보이는 비즈니스계에도 존재한다. 아니 사랑을 꼭 필요로 하는 곳이 바로 비즈니스계이다.` 이것이 바로 <러브 마케팅(Love Marketing)>의 중심 철학이고, 이 중심철학을 실천하여 성공한 사람이 바로 Yahoo의 senior executive로 있는 Tom Sanders이다. Tom Sanders는 우연히 <러브 마케팅>에 대해서 배우게 되었고 그리고 이 철학에 매료되어 이를 실천하려고 애썼다. 그리고 그는 성공했다. 오늘도 그는 <러브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염시키고 있다.

비즈니스의 가장 위대한 힘은 바로 사랑

`비즈니스세계에서 가장 큰 힘을 발휘하는 것은 무엇일까? 야망? 경쟁심? 아니다! 비즈니스에서 가장 큰 힘을 발휘하는 것은 바로 <사랑(love)>이다. 사랑은 기업을 성장시키고 그리고 기업을 강하게 만든다. 사랑은 개인의 이력에도 프로펠러를 달아준다. 그리고 사랑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의미와 만족을 준다. 한 마디로 사랑을 하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다.

본문내용

가 무조건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
생명창조의 심리와 사이버 캐릭터 황상민
명품 회원제 잡지, 오뜨(Haute)
유럽에서 뜨고 있는 Customer Magazine 동향 0
평범을 거부하는 그들을 위한 명품 잡지
대치동 마케팅의 극치, 모차르트 빵
Capitalist를 위한 잡지, 에퀴터블(Equitable)
의도하지 않은 광고, Free Riding 광고
입시 컨설턴트의 전성시대
Sony Handycam의 AV-IT 전략
이제 감추자! 아방가르드적 마케팅
부시와 프레첼(Pretzel) 과자의 깊은 이야기
인사동 스타벅스의 토종 마케팅
이제 소니 헤드폰을 목에 걸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고급화 전략
가짜, 짜가, 짝퉁 명품의 세계
LVMH 그룹의 명품 경영전략
국내에서 커피믹스의 인기몰이 이유
발렌타인 마스터스의 신제품 마케팅
Dell Computer의 Direct Marketing 전략
토종 마케팅으로 월드컵 손님 유치작전
세스코의 2대에 걸친 신나는 해충 박멸
세스코의 유머 섞인 고객만족 마케팅
베네통의 도발적 광고 이야기
Flat Packaging으로 히트친 가구업체, IKEA
대중을 마음대로 주무르는 마케터, 마돈나
코카콜라의 [Life Tastes Good] Campaign
Heineken의 세계 진출 우여곡절
실수로 시작된 i-모드의 반다이 채널
Tupperware의 Party식 Community 마케팅
꼬리에 꼬리를 무는 평가, [Epinions.com]
무엇이든 알려주마! [zagat 보고서]
스페인의 정열이 탄생시킨 명품- 로에베(Loewe)
나폴레옹을 구해준 Jewelry House, CHAUMET
디자인과 컬러의 마술사, 안나 수이(Anna Sui)
키덜트 마케팅 3 - 디자인과 광고
키덜트 마케팅 2 - 장난감 산업
상류층 사교 모임의 커뮤니티, 클럽프렌즈
럭셔리 산업의 대부 - 베르나르 아르노
SK 주유소의 화장실 마케팅
타이어 회사의 평가 마케팅 - Michelin 사의 Red Guide
<토미 바하마>는 어떻게 탄생했을까?
입소문은 이제 우연이 아니라 작전
브랜드 이름 때문에 남미에서 발생한 국제적 실수
르노삼성자동차 SM5의 성공 비결
화장실도 예외없는 마케팅 공간
베텔스만의 회원모집 전략
커플 마케팅의 전성시대
미니 골프의 3년 반짝 인기
크리넥스 휴지의 Positioning 도전
단어 게임, 스크래블(Scrabble)의 열기
허시파피의 극적 회생
LG카드의 세대별 타겟 마케팅 사례
적응하느냐 아니면 도태하느냐
훌라 후프(hulla hoop) 대유행의 전말
게릴라 마케팅의 시조, 콘래드 레빈슨
김치 캐릭터로 문화마케팅을 선도하는 주주뱅크
Lexus가 Infiniti보다 인기가 좋은 이유
연말연시의 튀는 마케팅
유머로 엿보는 세대별 특징
이동통신의 세대별 마케팅
탤런트 매니지먼트 (Talent Management)
일본 위스키업체 산토리의 디마케팅(Demarketing)
마케팅 관점에서 본 세대별 특징
직업별 인간 수명과 보험회사의 마케팅 전략
성공적인 leader의 7가지 필수요건
유니레버(Unilever)의 <자사 상표 죽이기> 작전
AMEX의 Loyalty Program : Membership rewards
니치시장을 집중공략한 Enterprise Rent-A-Car
GM 전산화의 기수 - Szygenda 부사장
테러를 새로운 도약의 발판으로
세계적인 특급배송업체인 페덱스의 성공비결
세계적 가구업체인 이케아의 성공사례
성형수술도 받고 관광도 하는 태국 관광 상품 히트
할인점 테스코의 e-비즈니스 선봉장, Digital Cart
해충방제 서비스 회사 세스코의 자상한 고객서비스
상품구매자의 네가지 유형
FedEx의 인터넷 활용사례
미국 철도회사 앰트랙(Amtrak)이 위기에 몰린 이유
죽은 자식 되살려 떼돈 벌은 히트상품
Lenscrafters와 Vision Express의 속성 안경서비스
슬로비(Slobbie)족의 등장 김태영
세이노에게서 배우는 부자아빠 되기
미국의 젊은 백만장자들(2)
미국의 젊은 백만장자들(1)
김치냉장고 딤채의 성공 이유
Southwest Airlines의 성공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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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러후 되는 장사와 안되는 장사
신흥귀족층 보보스(Bobos)를 노려라
고사성어 '조삼모사(朝三暮四)'의 마케팅적 해석
마케터가 알아야 할 네 가지 점유율(Share)
벤처(Venture)와 벌처(Vulture)
향후 e-비즈니스의 5가지 Mega Trend
부닷컴(boo.com) 몰락의 교훈
캐피탈원(CapitalOne)의 기업 변신
하느님은 훌륭한 데이터베이스 마케터
트루먼(Truman) vs 트루멍(Trumong.com)
고객의 감성에 호소하는 체험 마케팅
스타벅스 신드롬(Starbucks Syndrome)
이동통신 서비스 이름의 유래
포인트 왕국을 꿈꾸는 SK의 OK캐쉬백(OK Cashbag)
짠돌이와 짠순이를 위하여! : 캐쉬백 마케팅
은근슬쩍 영화속 간접광고(PPL)
아메리카온라인(AOL)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미국기업의 새로운 직원 교육 방법
2001년 캐나다 최고의 CEO, 리차드 커리
담배업자들의 교묘한 마케팅
공포 마케팅
마약업자의 마케팅 기법
황사 마케팅
강소국의 국가 포지셔닝
New Beetle 자동차의 성공요인
핸드폰의 컬러 전쟁
'오페라의 유형'의 배짱 마케팅
동성애자 마케팅
향기 마케팅
TTL Street의 Area Marketing
실버사업
애완견 시장
금연 마케팅
뷰티전문 사업
엔론(Enron) 제국의 몰락 원인
떡카페의 Koreanism
금융기관의 kid marketing
금융기관의 family marketing
스와치(Swatch)의 마케팅 전략
방화벽업계의 선두주자, 체크포인트의 성공비결
'친구'와 엽기적인 그녀'를 통해본 영화마케팅
기업과 비영리단체의 전략적 제휴
조흥은행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캠퍼스 마케팅
삼성전자의 콤보 성공원인
e-Bay의 세계최대 Marketplace 성공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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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13페이지
  • 등록일2002.09.27
  • 저작시기2002.09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04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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