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marketplace 추진전략 ( 장소마케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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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B2B 추진방향

2.B2B 추진전략

3.Vaatz marketplace

4.Vaatz change manegement

본문내용

*pdf 화일입니다.



3
HMC는 전통적 방식의 구매체제를 Online화 시키면서 직·간접 비용 절감
극대화를 추구하여 왔음
§부품의 공통화 및
표준화 추구
§소수정예 공급사 기반
구축
1단계
Offline의 효율성 극대화 추구
1단계
Offline의 효율성 극대화 추구
2단계
EAI 및 EDI
System의 구축
2단계
EAI 및 EDI
System의 구축
3단계
eMarketplace 및
B2B구축활용
3단계
eMarketplace 및
B2B구축활용
§내부 시스템의 통합
§핵심 공급사와 1:1
전자상거래 관계 구축
§비핵심 품목의
Outsourcing 추구
§M : M 전자상거래 구축
전략적 구매에
의한 직접비용
절감
내부 효율화를
통한 간접 비용
절감

키워드

  • 가격2,300
  • 페이지수18페이지
  • 등록일2002.10.05
  • 저작시기2002.10
  • 파일형식아크로뱃 뷰어(pdf)
  • 자료번호#205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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