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이란 무엇인가?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질의 소유자이자 아빠를 지극히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여성'이라는 점'을 부각시켜 국내 휴대폰 시장을 공략하였다. 제품이서는 운동선수, 팀 및 스포츠 단체를 언론매체를 통한 제품 광고에 이용하는 대신에 이름, 사인, 로고, 심볼, 얼굴사진 등을 기업이 판매하는 제품에 부착하여 판매하는 방법이다. 삼성물산은 박세리선수의 LPGA 우승 이후 박세리가 애완견 '해피'를 안고 웃고 있는 모습, 애교만점의 표정으로 드라이버 샷을 하는 모습, 그리고 검은 선글라스를 쓰고 퍼팅을 하는 모습 등을 캐릭터 상품으로 내놓았다. 이처럼 삼성 물산이 박세리 캐릭터 사업을 추진하는 이유는 무형의 광고효과에 그치지 않고 세계의 골프스타로 성장한 박세리 선수의 상품성을 활용해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일환으로 받아들여 진다.

추천자료

  • 가격7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02.11.20
  • 저작시기2002.1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1263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