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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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장소마케팅 (Place Marketing)
2.성공을위한 추진전략
3.유형별 분석
4.분양마케팅 조사내용및 방법
5.마케팅기획

본문내용

의 Image광고와 분양광고를 혼합한 형태로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는 분양공고로만 구성하였을 때, 건물이나 회사의 지명도가 떨어지는 것으로 인식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신문광고의 경우에 같은 날에 전 일간지에 동시에 광고를 하는 방안과 요일별로 나누어서 광고를 하는 형태가 있다. 일반적으로 집중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예를 들면 월요일과 같이 같은 날에 해당일간지에 일제히 광고를 하고 있다.
- DM 전략
▲주 수요계층을 중심으로 1인당 2회 발송
▲ 도달율 80% 이상 달성
▲ 신문광고 이전이나 발송문과 신문광고를 동시에 볼 수 있도록 진행
▲ 전단광고나 잡지광고, 옥외광고, 기타 판촉물광고 등은 그 효과가 크지 않기 때문에 가급적 억 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인적자원 활용 인적자원을 통한 분양실행을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준비가 필요하다.
▲ 카타로그, 리플렛, 팜프렛, 브로슈어 등의 준비
▲ 명함 제작
▲ 방문 및 상담
▲ 상담일지 및 상담 스크랩을 통하여 정보교환
[ 마케팅상의 주요 강조점]
- 오피스의 경우 수요자에 의한 선택의 기준은 가장 큰 요소가 그 입지성이며, 입지성에 따른 적정가격, 그리고 설비 등의 순이다

키워드

분양,   광고,   신문,   방안,   집중효과
  • 가격8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02.11.24
  • 저작시기2002.1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13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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