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브랜드의 핵심은 무엇인가?
2. 특정지역(한국)에 대한 이해
3. 광고전략
2. 특정지역(한국)에 대한 이해
3. 광고전략
본문내용
1. 브랜드의 핵심은 무엇인가?
경쟁적 우위
주요 브랜드 대비 버거킹의 상대적 강점과 Benefit
Target
기존의 Positioning
경쟁적 우위
롯데리아 :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미지가 강함
맥도날드 : 판촉행사에 대한 이미지가 강함
버거킹 : 크고 맛있는 햄버거, 비싼 가격
경쟁적 우위
주요 브랜드 대비 버거킹의 상대적 강점과 Benefit
Target
기존의 Positioning
경쟁적 우위
롯데리아 :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미지가 강함
맥도날드 : 판촉행사에 대한 이미지가 강함
버거킹 : 크고 맛있는 햄버거, 비싼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