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롯데리아,맥도날드,kfc 등과의 비교를 통한)의 마케팅,광고 전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브랜드의 핵심은 무엇인가?

2. 특정지역(한국)에 대한 이해

3. 광고전략

본문내용

1. 브랜드의 핵심은 무엇인가?
경쟁적 우위
주요 브랜드 대비 버거킹의 상대적 강점과 Benefit
Target
기존의 Positioning
경쟁적 우위
롯데리아 :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미지가 강함
맥도날드 : 판촉행사에 대한 이미지가 강함
버거킹 : 크고 맛있는 햄버거, 비싼 가격

키워드

  • 가격3,300
  • 페이지수36페이지
  • 등록일2002.12.03
  • 저작시기2002.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1415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