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업브랜드의 인터넷쇼핑몰 브랜드확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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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 론
1.문제의 제기
2.연구의 목적

2본 론
1.브랜드 자산의 개념
2.브랜드 자산에 대한 선행연구
3.브랜드 자산의 구성
4.브랜드 인지도
5.브랜드 이미지
6.브랜드 확장의 유형
7.브랜드 확장의 영향요인
8.Real Store brand에서
Virtual Store로의 브랜드 확장
9.인터넷 쇼핑몰 브랜드확장에
관한 연구모형

3결 론
1.연구의 요약
2.연구의 미래 시사점

본문내용

기존의 기업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 자산(Brand Equity),
즉 브랜드 인지도(Brand Awareness)와 이미지(Brand
Image)가 그 기업이 어떻게 연결될 것인가 하는 점을 밝히
고자 한다. 특히 소비자가 전자 상거래에서 느낄 수 있는 위
험에 기존 브랜드 자산이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 알아 보
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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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3,300
  • 페이지수24페이지
  • 등록일2002.12.06
  • 저작시기2002.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14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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